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지스타 2022’ 넥슨 현장 분위기 넥슨타운에서 느껴보세요”
부스 디자인 그대로 살려 현장감 구현
넥슨이 지스타를 맞아 오는 17일 모바일 버추얼 월드 커뮤니티 플랫폼 ‘넥슨타운’에 넥슨 지스타 부스를 오픈한다. [넥슨 제공]

[헤럴드경제=김현일 기자] 넥슨이 오는 17일 모바일 버추얼 월드 커뮤니티 플랫폼 ‘넥슨타운(NEXONTOWN)’에 ‘지스타 2022’ 현장 부스를 구현한다고 14일 밝혔다.

‘넥슨타운’에 구현된 넥슨 지스타 부스에서는 현장에 가지 않아도 대규모 부스의 웅장함과 현장감을 느낄 수 있다. 데칼코마니 형태의 부스 디자인과 중앙 화면을 그대로 살렸으며 시연 출품작 4종인 ▷마비노기 모바일 ▷퍼스트 디센던트 ▷카트라이더: 드리프트 ▷데이브 더 다이버는 비주얼과 트레일러 영상도 확인할 수 있다.

19일 오후 4시에는 지스타 현장에서 닌텐도 스위치 시연을 진행하는 ‘데이브 더 다이버(DAVE THE DIVER)’ 황재호 디렉터와의 라이브 미팅도 ‘넥슨타운’에서 진행한다.

라이브 미팅에는 최대 60명까지 참여할 수 있다. 아바타로 등장한 황재호 디렉터를 통해 지스타 현장 반응과 ‘데이브 더 다이버’ 얼리 액세스 소감 등을 실시간으로 들을 수 있다. 특히, ‘데이브 더 다이버’가 최근 스팀(Steam) 국내 인기순위 1위를 기록하는 등 긍정적 평가를 받고 있는 만큼 질의응답 시간도 준비해 이용자들의 궁금증을 직접 해소할 예정이다.

넥슨이 제작에 참여한 영화 ‘리바운드’ 홍보관도 오픈한다. 홍보관에는 영화의 배경이 되는 부산 중앙고 농구 코트가 펼쳐지며 NPC 아바타로 등장한 장항준 감독과 트레일러 영상도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넥슨타운’은 11월 업데이트를 통해 사진과 소식을 피드로 공유하는 SNS와 방을 꾸미고 친구를 초대할 수 있는 하우징 콘텐츠를 추가할 계획이다.

joz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