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한화비전, 통합 보안 전시회 ‘SECON 2023’ 참가

한화비전은 29일부터 31일까지 경기도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아시아 최대 통합 보안 전시회 ‘세계 보안 엑스포(SECON 2023·사진)’에 참가한다고 30일 밝혔다.

한화비전 전시부스는 크게 ▷주차, 보안, 아파트 생활 편의 관리까지 가능한 스마트파킹 솔루션존 ▷방대한 메타데이터에서 인공지능(AI) 기반 기술을 통해 다양한 인사이트를 제공하는 버티컬 솔루션존 ▷혁신적인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제품존 등 총 3개의 존으로 구성됐다.

지난해 12월 첫 선을 보여 시장 경쟁력을 인정받았던 스마트파킹 솔루션 전시부스에서는 대형 스마트폰 화면을 제작해 입주민 생활 동선을 따라 스마트파킹 솔루션 주요 서비스를 모플 앱을 통해 경험해 볼 수 있도록 구성했다. 한화비전이 이번 전시에서 선보인 버티컬 솔루션은 비즈니스 인사이트(BI) 솔루션의 재발견이다. 해당 솔루션은 한화비전의 AI 기술을 기반으로 카메라, 사물인터넷(IoT) 센서를 통해 수집된 대량의 메타데이터를 분석해 각 버티컬에 최적화된 다양한 비즈니스 인사이트를 제공한다.

이 밖에도 한화비전은 제품존에서 AI 기반 4K 초고해상도, 40배 고배율 줌, 다방향 동시 모니터링이 가능한 멀티디렉셔널 카메라 등 다양한 제품을 소개했다. 한영대 기자

yeongdai@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