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G마켓, 여행전문몰 ‘G마켓여행’ 오픈
G마켓이 여행 상품별 메뉴와 상품 검색 기능을 강화해 여행 및 레저와 관련된 모든 상품을 통합한 여행 전문몰 ‘G마켓 여행’을 오픈했다.

‘G마켓 여행’은 기존 G마켓이 운영하던 여행 코너에 상품 검색 편의성을 강화하고 여행 전문몰 형태의 UI를 채택한 것이 특징이다. 항공권, 호텔, 레저 등 상품별 메뉴를 생성하고 모든 페이지에 검색 기능을 추가해 항공권, 호텔, 레저 등 원하는 여행 상품을 쉽게 찾을 수 있도록 구성했다.

매일 새로운 특가 상품을 소개하는 ‘오늘만 특가’ 코너, 시간대별 할인 상품을 제공하는 ‘타임세일’, ‘긴급 모객 땡처리 특가’ 등 다양한 코너도 있다. 또한 G마켓 고객 센터와는 별도로 여행전용 고객센터 (1566-5705)를 신설하고, FAQ, 공지사항 코너도 마련해 고객 불편을 최소화했다.

오픈 기념으로 크루즈 여행권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최고의 서비스 찍고 크루즈 여행가자’에서는 응모고객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훗카이도-도야마 크루즈 여행권(8일)을 증정한다. 신규 사이트의 페이지 구성, 특가 상품 페이지, 고객센터 등 세가지 부분 중 가장 마음에 드는 항목에 체크해 응모하면 된다. 

‘출석 체크 이벤트’ 응모 고객에게는 즉시 추첨해 G스탬프를 증정하며, 이벤트 종료 후 참여 고객 대상으로 추가 추첨해 제주왕복항공권(10명) 및 G마켓 여행이용권 1만원(50명) 등을 증정한다. 이 밖에 2010년 7월 1일부터 2011년 2월 27일 사이에 여행상품을 구매한 고객이 포토 상품평을 응모하면 총 50명에게 G마켓 3만원 선물권을 제공한다.

G마켓 여행코너는 해외 여행 관련 다양한 정보와 상품제공, 국내호텔 콘도 펜션 상품, 한국관광공사 지정 버스테마여행 등 여행 레저와 관련된 모든 상품을 한곳에서 볼 수 있는 코너다. 하나투어, 모두투어, 롯데관광 등의 대형 여행사뿐 아니라 각국 현지 민박 정보 등 고객 맞춤 서비스로 고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전윤주 G마켓 여행사업팀 팀장은 “국내 및 해외 여행 수요가 크게 늘고 있어 여행 전문몰을 오픈하게 됐다”면서 “다양한 여행 상품을 쉽게 찾을 수 있는 검색 기능을 강화하고 특가 상품 코너와 고객 편의 서비스 등을 별도로 신설해 여행 상품을 보다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황혜진기자@hhj6386>
hhj6386@heraldcorp.com
연재 기사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