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2시 이후 기습 폭등!” 특급재료 노출 전 마지막 매수기회!

5월 증시는 화려한 종목 장세가 지속될 것이다. 호재가 살아있는 종목을 가장 저렴하게 매수할 수 있는 기회로써 급등주에 목이 말라 있는 투자자들을 위해 필자가 정말 큰 사고 한번 제대로 칠 종목을 공개하려고 한다.


거두절미하고 엉뚱하게 물린 종목 과감하게 버리고 갈아타라 말하고 싶을 정도의 종목이다. 어지간히 자신 있지 않으면 이런 말 안 한다. 한번 투자 잘못해 이 좋은 시장에 수개월간 물려 시간만 버린 투자자라면 과감하게 정리하고 이 종목을 꼭 포트에 담아 시세를 즐기길 바란다.


정말 설레는 사실이 있다. 시중에 거대세력이 무차별적 매집하여, 이제 제대로 한방 터뜨릴 급등의 시점만 조율하는 정황까지 포착됐다는 것이다.


이 글을 쓰는 지금 이순간에도 날아가 버리면 어쩌나, 입이 바짝바짝 마른다. 분명히 말하지만, 금일 회심의 추천주는 누가 먼저 선취매 하느냐에 따라 돈의 크기가 달라지는 황금주로써, 이번 주를 기점으로 특급재료가 시장에 부각되면 폭발적인 랠리가 터질 수밖에 없어, 필사적으로 물량부터 확보하시길 바란다.


“시리우스”의 급등주 청취 방법
☎ 060-600-8010 전화 ▶ 1번 연결 ▶ 669번 “시리우스”


▶ 전세계 시장에서 싹쓸이 수주! → 수주잔고가 무려 600%↑ 폭증!


현재 시장은 실적, 수주 이런 재료 하나만으로도 주가를 2주일 만에 30% 이상 급등을 시켜버리는 시장이다. 동사는 국내뿐만 아니라 유럽 중국 미국 등 ‘전세계 시장에서 싹쓸이 수주’에 돌입하고 있다. ‘수주잔고가 무려 600% 폭증’하고 있다. 밑의 그림을 통해 직접 확인해 보길 바란다.

 


▶ 실적마저 미칠듯한 성장을 보이고 있다!


‘영업이익이 400% 폭증! 순이익 역시 200% 폭증’하고 있다. 이런 재료가 있는데 주가가 폭등을 안 할 수 없을뿐더러 더욱 기가 막힌 것은 중동지역 물량을 싹쓸이 하기 위한 대규모 투자가 극비리에 진행되고 있다는 점이다.


이 내용은 자세히 공개하기 어렵다. 이제 곧 시장에 노출될 재료이기 때문이다. 필자의 탁월한 정보력으로 필자를 믿는 투자자에게만 공개하려고 한다. 현재 주가의 움직임을 살펴보면 1분 1초가 아쉬운 긴박한 시점이다. 누가 먼저 물량을 잡고 있느냐의 싸움이다.


정보의 희소가치를 위해 ARS를 통해서도 길게도 아닌 단 이틀만 공개를 하겠다. 이 글을 우연히 발견한 투자자라면 필자를 믿고 매수해 보길 바란다. 대박이라는 기회는 준비된 자에게 오며 우연치 않은 기회를 통해 나타나게 된다.


마지막으로 강조한다! 이 종목은 필자의 오랜 경험상, 수년 만에 한번 찾아오는 황금주로써 그 동안 저조한 수익률에 애만 태운 올 한해 농사를 한방에 확정 짓는 대박수익을 한꺼번에 거둘 수 있는 엄청난 기회를 절대 놓치지 말고 꼭 잡아 대박을 터트려 보길 바란다.


 “시리우스”의 급등주 청취 방법
☎ 060-600-8010 전화 ▶ 1번 연결 ▶ 669번 “시리우스”


★오늘의 추천주★ “무상증자 임박+미 FDA 승인” 세력매집하는 바이오 테마 대장주!
http://biz.heraldm.com/News/Stock/CP/airstockIframe.jsp?wr_id=31418


최근 개인투자자들에게 이목을 끌고 있는 관심종목은 다음과 같다.

삼화전기, 일신석재, 국보디자인, 후성, 삼양식품


단, 위의 종목들은 상승했거나 상승 중에 있으므로 무리한 추격매수보다는 관심과 참고를 당부 드린다.


■ 추천종목은 기사가 게재되는 관심종목과 다를 수 있으니 추천종목 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본 정보는 증권전문가들이 투자자에게 제공하는 참고자료입니다. 이는 헤럴드경제와는 무관하며, 편집의도와 다를 수 있습니다.

■ ARS 정보 이용 시, 정보이용료 30초 당 2000원(VAT 별도)이 부과 됩니다.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연재 기사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