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초대형 호재 노출 임박!” 이 종목 하나로 10년치 수익 노린다!
단도직입적으로 말하면, 오늘 종목은 기본적으로 50 - 100% 시세를 선점해 놓고 시작할 것으로 보이는 종목이다. 이 종목이 수일 내에 곧바로 상한가에 진입한다고 해서 매도하지 말고, 제발 끊임없이 올라가는 대시세를 처음부터 끝까지 완전히 다 먹어버리기 바란다.

특히, 조만간 나올 초대형 호재를 생각하면, 지금이라도 손실을 보고 있는 종목들을 모두 정리해서 곧바로 매수에 들어가야 할 너무나 중요한 종목이다.

동사의 주가는 그간 업황 부진에 따라 완전히 바닥권에서 조정을 받고 있다. 하지만 동사의 매출 기반을 단숨에 뒤집어 가히 상상할 수 없는 호재가 점차 수면위로 부상하고 있다.

“폭등시세”의 급등주 청취 방법

☎ 060-600-8010 전화 ▶ 1번 연결 ▶ 912번 “폭등시세”

▶ 세력들이 이를 기점으로 무차별적인 급등 시세를 준비 중인 상태다!

세력들이 주가를 급등시키기 전에는 항상 급등 조짐을 보이기 마련이다. 필자가 잡아내는 폭등 종목들은 하나도 빠짐없이 이런 조짐을 보였고, 지금 이 종목에서 바로 그런 신호들이 연속해서 발생 중에 있다.

이 종목은 애플의 아이패드2, 갤럭시S의 후속 종목 등 시장을 뒤흔드는 스마트 기기에 있어서 필수적인 제품을 생산하고 있다. 그런데 더 놀라운 것이 있다. 시장점유율이 압도적이다. 국내에서 가장 큰 IT그룹과 거의 혈맹관계처럼 돈독한 관계를 맺고 있어 눈치를 볼 필요 없이 무차별적인 수주행진이 진행 중이다.

▶ 원천 기술을 완전히 확보한데다 시장점유율이 압도적이다!

이 때문에 제품 가격을 막 부른다는 사실이다. 작년 영업이익률이 2배 가까이 급증했다는 것이 그 증거다. 이에 따라 최근 기관에서 수십만주에 달하는 매수세를 무차별적으로 가져가고 있다. 기관이 이렇게 산다면? 결국 자동차 부품주의 200% 랠리를 이어받을 가능성이 너무나 높다.

무슨 일이 있어도 매수해야 한다. 그리고 또 한번 강조하지만, 상한가 서너방이 곧바로 터져도 바로 매도하지 말기 바란다. 목표 수익률의 자리수 자체가 다른 종목이라는 것을 다시 한번 확신한다.

이제 수십조원 시장이 만들어지기 시작하고, 곧 발표될 신제품이 시장이 나오는 순간 다시는 못 볼 꿈의 수익률 행진이 시작될 것이다. 세력들의 매집 단가 수준에 머물러 있는 만큼 지금 한시라도 빨리 물량 확보에 나서기 바란다.

▶ 첫째, 이번에는 200%로 끝나지 않는다! 증시 기록을 다시 쓸 세력들의 야심찬 종목!

지난 주에 목이 터져라 추천한 종목들이 수두룩하게 급등했다. 오늘 종목은 또 한번 필자의 명예를 걸고 강력하게 매수를 부르짖는 종목이다. 단 한번의 파동으로도 수십% 를 급등시키는 초강력 세력들의 입성이 확인됐고, 이제 재료 노출이 얼마 남지 않았다. 증시의 급등 기록을 모조리 갈아치울 초강력 세력들이 야심차게 준비하고 있다. 지금 바로 동참해야만 큰 수익을 얻을 수 있다.

▶ 둘째, 10년치 수익이 이 종목 하나로 노린다! 자잘한 종목은 볼 필요도 없다!

세력들이 이 종목을 고른 이유는 개인들의 손을 한번도 타지 않은 깨끗한 종목이라는 것이다. 기존 테마주들의 지저분한 단타 흐름이 아니다. 과거 조선선재가 개인들의 손을 타지 않은 신규상장 상태에서 29배 급등을 시켰다는 점을 기억하는가?

최소 수개월 동안 매집하면서 이제는 더 이상의 물량도 없이 곧바로 급등이 나올 수 있는 아주 중요한 시점이다.

정말 다급하게 물량을 잡아들어가야 한다. 수백만원이 수천만원으로, 수천만원이 수억원으로 불어날 최고의 기회임을 잊지 말기 바란다.

 “폭등시세”의 급등주 청취 방법

☎ 060-600-8010 전화 ▶ 1번 연결 ▶ 912번 “폭등시세”

★오늘의 추천주★ “무상증자 임박+미 FDA 승인” 세력매집하는 바이오 테마 대장주!

http://biz.heraldm.com/News/Stock/CP/airstockIframe.jsp?wr_id=31418

최근 개인투자자들에게 이목을 끌고 있는 관심종목은 다음과 같다.

iMBC, STS반도체, 원익IPS, 어울림 네트, 디피씨

단, 위의 종목들은 상승했거나 상승 중에 있으므로 무리한 추격매수보다는 관심과 참고를 당부 드린다.

■ 추천종목은 기사가 게재되는 관심종목과 다를 수 있으니 추천종목 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본 정보는 증권전문가들이 투자자에게 제공하는 참고자료입니다. 이는 헤럴드경제와는 무관하며, 편집의도와 다를 수 있습니다.

■ ARS 정보 이용 시, 정보이용료 30초 당 2000원(VAT 별도)이 부과 됩니다. 

연재 기사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