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시접속자 폭주로 인한 일시 서버다운으로 화제가 된 그곳은 바로 이지라이브
코스피 종합지수가 최근 조정을 받으면서 개인투자자들이 힘들어 하고 있다.
한편, 슈퍼개미들이 무료로 봉사한다고 가입했더니 모두 유료가입하라고 난리다. 수백억 벌었다고 자랑하는데 한번이라도 수백억 계좌 본적이 있는가?
하지만 이제 무료로도 고수의 확률높은 매매기법과 스킬을 배울 수 있는 기회가 열렸다. 증권 방송계의 혁명을 불러 일으킬 이지라이브(http://www.ezlive.net)가 바로 그것이다. 수익률대회 입상자들 및 프로 트레이더들의 매매를 실시간으로 그것도 딜레이 없이 무료로 감상할 수 있다는 것이다.
지금까지 실전매매 고수들이 거래하는 화면을 실시간으로 직접 본적이 있는가? 이지라이브에서는 이 놀라운 사실이 아주 자연스럽게 펼쳐지고 있다. 성공적인 개인투자자들의 세상을 펼쳐나가기 위한 위대한 첫걸음을 시작한 것이다.
기존의 검증되지 않은 증권방송과 슈퍼개미들의 장난은 이제 끝났다. 이지라이브에서는 오픈 이벤트로 가입과 동시에 15,000원의 무료캐쉬를 지급한다. 제공되는 무료 이지캐쉬를 통해 충분한 검증을 거친 후, 연속적인 서비스 이용에 대한 유무를 직접 결정할 수 있다.
이제 더 이상 당하지 말고 이지라이브(http://www.ezlive.net)에 접속해서 직접 5분만 확인하기 바란다. 이지라이브에서 활약중인 강사들의 관심종목으로는 이구산업, 젬백스, 현대비앤지스틸, 3노드디지탈, 효성오앤비 가 있고, 이 종목들의 대응 방법을 알고 싶다면 강의채널에 입장하기만 하면 된다.
이지라이브에서 고수의 꿈을 키워간다면 당신의 인생이 바뀔수도 있다.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