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자회사의 극비 광산재료! 100만원 1억 될 초대형 재료주!

오늘 이 글을 접하는 투자자들은 정말 행운을 거머쥔 것이다. 무조건 돈방석에 앉을 행운을 잡은 것으로 봐도 좋을 것이다.


또한 이 종목은 매수후 길게 기다릴 필요도 없다. 이미 시장 유동자금을 운영하는 큰 손 세력들이 철저히 동사의 물량을 장악한 상태이며, 이제 곧 재료를 터트리며 날릴 시점만 조율하고 있기 때문이다.


과거 ‘50↑ 상승재료였던 <줄기세포 테마> 보다 더 강력한 재료’가 이번 주를 기점으로 터져 나올 예정이라, 지금 당장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말고 물량부터 확보해 두어야 할 것이다.


“레드스탁”의 급등주 청취 방법
☎ 060-600-3080 전화 ▶ 1번 연결 ▶ 400번 “레드스탁”


다시 한번 말하지만, 금일 추천하는 이 종목은 3분의 1토막 난 계좌도 단번에 복구시켜 줄 종목이니, 절대로 물량을 뺏기지 말고, 오히려 세력들의 물량을 뺏어야 한다. 그리고 단타로 하지 말고, 그냥 묻어두기 바란다.


매수만 해 놓으면 두고두고 큰 돈 될 이런 종목을 여기서 놓치면 몇 달 동안은 억울해서 잠도 오지 않을 것이다.


필자는 전문가 10년의 양심을 분명히 말하지만 신분상승과 팔자를 고칠 수 있는 최고의 종목이 아니면 추천하지도 않는다.


장황하게 긴말 할 필요 없다. 내용을 확인해보면 왜 대박이 날 수 밖에 없는지 바로 알게 될 것이다.


▶ S사의 후광 효과는 이런 것이다! 실적 40배↑ 폭증!


이 회사는 차세대 장비로 주목 받고 있는 극비기술에 활용되는 장비업체로써 IT산업의 혁명적인 기술진보와 창사이래 최대실적! 40배! 40배!라는 상상을 초월하는 실적 급등세를 보여주며 S사의 후광효과를 제대로 보고 있는 회사이다.


특히! 조만간 극비 사항으로서 S사에 본격적인 새로운 물량을 공급할 상태인데, 이 사실은 극도로 예민한 사항이기 때문에 여기까지만 말씀 드리는 것에 대해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리겠다.


이뿐만이 아니다! 동사의 자회사 *******가 국내는 물론이고, 세계시장을 강타할 올해의 최대의 빅뉴스가 될 재료를 갖고 있다는 건데, 시장에 공개되는 순간 ‘쩜 상한가로 수십 방’ 날아갈 수 있는 사상초유의 긴급상황에서 필자가 아주 극적으로 찾아낸 광산재료주라는 것이다.


과거 2000년도에 유전자 분석 전문업체라는 사실만으로 마크로젠이 26일 연속 상한가가 터졌다면 이 종목은 그 어디까지 터질지 과히 상상이 되질 않는다.


▶ 자회사의 극비광산 재료! 재료 터지면 추격매수도 어렵다!


이번 광산 재료와 폭증의 매출로 세력이 본격적으로 주가를 띄울 준비를 마무리 해 놓은 위치기 때문에 반드시 소량의 물량이라도 확보하길 바란다.


게다가 이렇게 완벽한 조합임에도 현재 저평가대 주가라니 믿을 수 없을 정도이다. 지금 당장 몇 푼의 비용이 아깝다고, 어쩌면 당신 인생에 있어 두 번 다시 찾아오지 않을 엄청난 돈을 거머쥘 수 있는 천재일우의 기회를 잃을 것인가!


산전수전 다 겪으며 전문가 생활을 10년째 하고 있는 필자조차도 지금 이 순간 날아가 버리면 어쩌나 하는 생각에 한시도 차트에서 눈을 뗄 수가 없을 지경이다.


더 이상 무슨 설명이 필요하겠는가!


만약 오늘이라도 재료 터지고 급등하게 되면, 매수하고 싶어도 살 떨려서 매수하기 힘들 것이다. 그 동안 수백%씩 급등한 종목들을 잡아놓고도 시세에 대한 확신이 없어, 제대로 수익을 내지 못했던 경험이 있다면 이번 만큼은 필자를 믿고 이 종목에 모든 승부를 걸기 바란다.


 “레드스탁”의 급등주 청취 방법
☎ 060-600-3080 전화 ▶ 1번 연결 ▶ 400번 “레드스탁”


★오늘의 추천주★ 메이저 제약사 M&A 표적! 이런 종목에서 3,000% 터진다!
http://biz.heraldm.com/News/Stock/CP/airstockIframe.jsp?wr_id=31463


최근 개인투자자들에게 이목을 끌고 있는 관심종목은 다음과 같다.

현대비앤지스틸, 유라테크, 진흥기업, 일신석재, 이라이콤


단, 위의 종목들은 상승했거나 상승 중에 있으므로 무리한 추격매수보다는 관심과 참고를 당부 드린다.


■ 추천종목은 기사가 게재되는 관심종목과 다를 수 있으니 추천종목 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본 정보는 증권전문가들이 투자자에게 제공하는 참고자료입니다. 이는 헤럴드경제와는 무관하며, 편집의도와 다를 수 있습니다.

■ ARS 정보 이용 시, 정보이용료 30초 당 2000원(VAT 별도)이 부과 됩니다.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연재 기사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