딱 부러지게 말하겠다. 엄청난 폭등 잔치가 터질 급등 기대주다. 그것도 초대형 폭등 시세가 기대되는 강력한 종목으로, 올해 그 어떤 종목보다 대단한 시세 분출이 기대된다. 아예 단도직입적으로 표현해 이 종목은 작심하고 대박주라고 필자는 생각한다.
스스로 강심장을 가진 투자자라 자부하더라도 이 종목의 재료를 듣는 순간 종목이 폭등할 것 같아 조바심을 낼 수 밖에 없다. 메가톤급의 초대형 호재가 있는데 노출 순간 곧바로 강력한 시세가 바로 터질 것이 예상된다.
무엇보다 이 정보 자체가 현재 극비 상태라 업계는 물론 언론사에서 파악이나 제대로 하고 있었나 싶을 정도로 노출이 안 된 것으로 파악된다.
필자는 증권가 최대의 큰손 움직임이 심상치 않아 또 초긴장 빠져 이유를 모든 정보력을 동원해 알아냈다. 그 결과 이번에는 역대 한국 증시의 폭등주 기록에 도전할 법한 엄청난 대폭등이 준비되고 있는 이 종목을 포착하게 된 것이다.
“시리우스”의 급등주 청취 방법
☎ 060-600-8010 전화 ▶ 1번 연결 ▶ 669번 “시리우스”
조만간 입에 담기 힘든 엄청난 호재가 나올 것으로 보인다. 앞으로 2~3년 안에 최소 정부정책과 더불어 세계 주요기업들이 열을 올리며 년 평균 20%의 고성장을 보여주는 시장의 핵심 제품을 만들 수 있다는 것이다.
전세계에서 단 4곳 만이 이 제품을 만들 수 있다. 동사의 시장 점유율을 국내는 물론 세계 1위이다. 특히 일본 지진으로 인해 경쟁 상대가 제품공급에 차질이 생겼고 세계 모든 물량들이 동 기업에 집중되며 실적은 물론 주가 역시 폭등의 기세를 보여줄 가능성이 큰 시점이다.
먼저 시장 점유율과 실적의 증가추이를 살펴보면
정말 대단하지 않은가? 이정도의 성장이라면 주가 역시 수직으로 상승할 가능성이 크다.
여기에 최근 또 하나의 결정적인 세력의 매집 흔적이 나타났다. 차트의 흐름상 눌림목후 단기 급등 패턴이다.
또한 기관 외국인들 마져 관심을 가지고 피 터지는 물량 확보 싸움을 벌이고 있다. 장중에 주가를 급락 시켰다가 종가에 상승 전환을 시켜서 마감한다. 최근 들어 강도가 심해진다는 것은 매집의 마지막 구간이라 볼 수 있어 매수의 기회 역시 단 며칠에 불과한 것이다.
무조건 잡아야 한다. 그 것도 하루라도 빨리 잡아야 한다. 이 종목은 간 양봉 연일 뽑아내며 수직으로 폭등할 일만 남았다.
지금 넋 놓고 있을 때가 아니다. 그 동안 시장이 좋을 때 한숨만 쉬며 손실만 보았던 투자자라면 더 없는 기회가 될 것이다. 그 동안의 설움을 단방에 날려줄 수 있는 이 종목을 반드시 잡아 성공한 투자자가 되길 바란다.
“시리우스”의 급등주 청취 방법
☎ 060-600-8010 전화 ▶ 1번 연결 ▶ 669번 “시리우스”
★오늘의 추천주★ 메이저 제약사 M&A 표적! 이런 종목에서 3,000% 터진다!
http://biz.heraldm.com/News/Stock/CP/airstockIframe.jsp?wr_id=31463
최근 개인투자자들에게 이목을 끌고 있는 관심종목은 다음과 같다.
부스타, 파인디지털, 쌍용머티리얼, 팜스토리한냉, 삼익THK
단, 위의 종목들은 상승했거나 상승 중에 있으므로 무리한 추격매수보다는 관심과 참고를 당부 드린다.
■ 추천종목은 기사가 게재되는 관심종목과 다를 수 있으니 추천종목 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본 정보는 증권전문가들이 투자자에게 제공하는 참고자료입니다. 이는 헤럴드경제와는 무관하며, 편집의도와 다를 수 있습니다.
■ ARS 정보 이용 시, 정보이용료 30초 당 2000원(VAT 별도)이 부과 됩니다.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