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용인 성복 힐스테이트 명품단지 1억 5천만원만 있으면 입주 가능

용인 성복 힐스테이트가 특별 분양에 들어갔다. 용인 성복 힐스테이트는 계약금 4천만원 정액제, 3개월간 입주기간 유예, 중도금 60% 4.3%에 대하여 2년간 무이자 혜택과 잔금 20% 2년간 유예, 계약 조건변경제, 프리미엄 5천만원 보장제 등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


강남과의 접근성 탁월… 용서 고속도로 양재 헌능IC에서 힐스테이트까지 10분대
배산임수… 광교산-성복천 등 주변에 녹지공간 많아 쾌적
사통팔달… 신분당선 연장 올 9월 개통


현대건설이 경기 용인시 수지구 성복동에서 전용면적 95∼194m² 총 2157채로 구성된 ‘용인 성복 힐스테이트’ 아파트를 분양 중이다. 올 4월부터 입주를 시작한 1차는 총 645채로, 지난해 5월부터 입주가 진행된 2차와 3차는 각각 689채, 823채로 구성됐다.

용인∼서울 고속도로로 진입할 수 있는 서수지 나들목이 단지와 바로 맞닿아 있어 5 ~ 10분대로판교와 양재로 쉽게 이동할 수 있고 올 9월 정자역까지 신분당선 연장선이 개통될 예정이어서 서울 강남까지 진입하기 편리한 것이 장점으로 꼽힌다.


회사 측은 “정자와 수원을 잇는 신분당선 수지 연장사업으로 단지 바로 앞에 성복역(가칭)이 2016년 들어설 예정이어서 서울 강남과 분당으로의 접근성이 한층 좋아질 것”이라고 밝혔다. 또 입주민들을 위해 하루 총 7회~10회에 걸쳐 아파트 단지에서 서울 강남 및 강북까지 무료 셔틀버스를 운행하고 있다.


해발 528m의 광교산과 성복지구를 관통하는 성복천 공원 등 인근에 녹지 공간이 많아 주거 환경이 쾌적한 것도 입주민들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회사 관계자는 “배산임수의 거주 환경을 바탕으로 전원생활을 즐길 수 있어 정년퇴직 후 여가와 레저를 즐기고 싶어 하는 수요자들의 관심이 높다”고 말했다.


홍콩의 조경 디자인 회사인 ‘LWK’와 제휴해 단지를 설계하고 프랑스 유명 색채 디자인 회사 ‘3D아틀리에’가 단지 외관 패턴을 디자인한 것도 눈여겨볼 만하다. 중대형 아파트에 어울리는 고급 마감재를 적용한 인테리어도 돋보인다. 일부 주택형에 대해서는 거실 2개 면에 대형 창문이 설치됐고 가변형 벽체가 적용돼 입주민이 원하는 대로 내부를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한편 출입, 안전장치 등을 원격으로 제어하는 ‘유비쿼터스 키’를 활용해 엘리베이터를 미리 호출해 놓거나 외부에서 홈네트워크 시스템을 제어할 수 있어 편리하다. 용인 시내 18개 골프장과 가까워 ‘골프8학군’이라는 별명이 붙은 성복지구 내에 단지가 위치한 만큼 골프 애호가들의 문의도 많은 편이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분당 서울대병원과 대형 마트가 10분 내에 위치하는 등 생활 편의 시설이 잘 갖춰진 편. 총 분양 금액의 20%중 분양면적에 따라 계약금 4천만원을 넣고 3개월 내 나머지를 납부하면 즉시 입주할 수 있고 분양 금액의 60%에 대해 2년간 대출 이자 지원 또는 선납을 하면 연 4.3%에 대한 할인을 해준다.


그리고 잔금 20%에 대해 2년간 납부 유예 또 선납 시 연 6%를 적용 할인을 해주는 등 선택의 폭이 넓어졌고 분양면적 149m2(구 45평형) 5층 이상에 대하여 2년 내 현재의 분양 조건이 변경되었을 시 그 완화된 조건에 맞게 변경을 해준다.


또한 2년 후 현재의 분양가 대비 매매가가 5천만원 이상 프리미엄이 발행하지 못하였을 경우 환급해주는 프리미엄 보장제도 실시를 한다.


자세한 분양문의)
힐스테이트 주택전시관 031-896 – 0887  특별분양조건참조
http://blog.naver.com/4110design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연재 기사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