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전기차 시스템 신기술 개발” 1000% 터질 천원대 초저평가주!

자! 우선 시간이 없다. 첫상에 잡지 못하면 영영 잡을 수 없는 긴급한 종목을 제시하겠다.


업계 최초 전기차 신기술 개발과 회사 몸집의 3배 뛴 매출폭증이라는 초특급 재료 노출이 임박해 있는 10배 불기둥 종목을 여의도 정보통으로부터 긴급히 입수했다.


그 동안, 필자의 ARS추천주를 접하지 못해 단 한번도 급등재료주를 선취매조차 해보지 못한 투자자라면, 딱! 좋다. 금일 이 종목 또한 베일에 쌓인 재료가 쉴새 없이 터지며, 첫상에 잡지 못하면 이 종목을 다시는 매매할 수 없을 것이다.


시간이 없다. 내일이면 잡지 못 할 가격대까지 급상승 할 수 있기 때문에, 짧게 핵심적은 급등명분만 제시하도록 하겠으니, 글을 읽고 신속히 종가 이전에 매수하길 바란다.


“레드스탁”의 급등주 청취 방법
☎ 060-600-3080 전화 ▶ 1번 연결 ▶ 400번 “레드스탁”


왜? 이 종목을 개인투자자들은 몰랐으며, 왜? 여의도 증권가 1%들이 매집을 하는가?


동사는 독보적인 신기술을 확보한 회사로 무려 세계 시장을 장악하려는 목표를 세우고 있는 ‘엄청난 기업’ 이다. 신기술 발표 이후, 후발타로 쏘아 올릴 재료! 바로, 시가총액 3배를 뛰어 넘는 엄청난 실적 폭증이라는 것이다. 따라서 오늘 아니면 단 몇 일 내에 무조건 폭발할 수 밖에 없는 매수가 급박한 상황이다.


▶ 급등재료 + 세력매집 포착! 정말 시간이 없다.


엄청난 초특급 재료를 간파한 명동세력들의 무차별 매집이 대대적으로 포착되어 이제 한번 제대로 터질 수 밖에 없는 변곡점에 놓여있다. 극비스러운 내용이라 자세한 부분은 언급할 수 없지만, 얼마 전 ARS를 통해 추천한 ‘에버테크노’, ‘STS반도체’, ‘테라젠이텍스’, ‘코코’, ‘성안’과 같은 상위 1% 극비 재료주라는 것만 알아두길 바란다.


특히! 1800개 종목을 분석하면서, 이런 회사두 있었구나! 하는 놀라움을 금할 수 없었다. 그야말로 ‘알짜회사’였다. 시가총액의 3배 이상의 매출을 보이면서도 주가는 너무나도 저평가 영역인 천원대에 자리잡고 있었다.
잠시! 생각을 해보게 되는 주가 위치였다. 결론은? 이제 붙일 만한 재료가 나왔구나! 라는 것이다. 상상 그 이상의 매출 + 최초 신기술 개발 + 차트는 상승 N자 전초 단계의 흐름을 보여주며, 세력들의 마지막 물량체크 구간만 남겨둔 이상. 불기둥 쏴 올리기 전에 무조건 세력물량까지 싹쓸이 매집을 해야만, 주식에서 성공할 수 있다.


이제 동사의 주가는 수십배로 폭등할 것이기에 장과는 무관하게 바닥에서 물량을 잡을 수 있는 마지막 기회라고 판단한다.
 

장황하게 긴말이 필요 없다. 이 종목을 확인하는 즉시 왜 대박이 날 수 밖에 없는지는 바로 알게 될 것이다. 단! 100명에 한정되어 ARS청취가 가능하니, 이점 죄송하단 말씀부터 드리도록 하겠다.


 “레드스탁”의 급등주 청취 방법
☎ 060-600-3080 전화 ▶ 1번 연결 ▶ 400번 “레드스탁”


★오늘의 추천주★ 천만원이 1억으로 터질 급등 1순위 대박 바이오 종목!!
http://biz.heraldm.com/News/Stock/CP/airstockIframe.jsp?wr_id=31482


최근 개인투자자들에게 이목을 끌고 있는 관심종목은 다음과 같다.

대봉엘에스, 한국정보통신, 오성엘에스티, JW홀딩스, 부스타


단, 위의 종목들은 상승했거나 상승 중에 있으므로 무리한 추격매수보다는 관심과 참고를 당부 드린다.


■ 추천종목은 기사가 게재되는 관심종목과 다를 수 있으니 추천종목 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본 정보는 증권전문가들이 투자자에게 제공하는 참고자료입니다. 이는 헤럴드경제와는 무관하며, 편집의도와 다를 수 있습니다.

■ ARS 정보 이용 시, 정보이용료 30초 당 2000원(VAT 별도)이 부과 됩니다.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연재 기사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