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PC방서 만나는 ‘솔저오브포춘’...그 혜택이?
쾌감액션 FPS(1인칭슈팅) 게임 ‘솔저오브포춘 온라인(이하 솔저오브포춘)’을 PC방에서 하면 특별한 혜택이 주어진다.

지난 30일 공개 서비스 돌입과 함께 FPS 장르 3위에 오른 ‘솔저오브포춘’은 지난 12일 첫 대대적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신규 무기와 맵을 선보였으며 초보자를 위한 별도의 서버를 마련했다. 또 26일에는 서버 간 이동 기능과 PC방 혜택 등이 업데이트 됐다.

전국의 넷마블 가맹 PC방에서 ‘솔저오브포춘’ 게임을 하면 150%의 경험치와 130%의 게임머니가 적용되고, 게임머니가 들어있는 전용 쿠폰도 지급된다. CJ E&M 넷마블 측은 이번 PC방 혜택 강화로 이용자들이 게임을 더욱 풍성하게 즐길 수 있을 것으로 기대했다.

또 CJ E&M 넷마블은 ‘솔저오브포춘’의 클랜(길드보다 규모가 작은 같은 게임을 즐기는 플레이어들의 모임) 커뮤니티를 통해, 총 상금 3000만원 상당의 대규모 클랜전을 준비하고 있다.



CJ E&M 넷마블 퍼블리싱사업본부 박대길 팀장은 “‘솔저오브포춘’이 좋은 성적을 올릴 수 있도록 성원해 주신 75만 이용자들께 진심으로 감사 드린다”며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넷마블 PC방을 이용하는 모든 분들이 더욱 쾌적한 환경에서 ‘솔저오브포춘’의 많은 혜택을 누리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솔저오브포춘’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http://sof.netmarble.net/)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혜미 기자 @blue_knights>
ham@heraldcorp.com


연재 기사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