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상교육(100220)은 대입브랜드 비상에듀(www.visangedu.com)가 한국교육과정평가원이 주관하는 6월 2일 모의평가 다음 날인 3일 오후 7시 서울 반포동에 위치한 센트럴시티 밀레니엄홀에서 ‘목표대학 합격전략 설명회’를 개최한다고 30일 밝혔다.
교육업체 중 가장 먼저 실시되는 이번 설명회는 3일 서울을 시작으로 부산(4일 오후 2시, 벡스코 3층 그랜드볼룸) 광주(4일 오후2시, 김대중 컨벤션센터 4층 컨벤션 홀), 대전(5일 오후 2시, 엑스포 아트홀), 대구(6일 오후2시, 그랜드호텔 2층 다이너스티 룸), 광양(6일 오후 2시, 광양제철고등학교)에서 각각 열린다.
‘알면 강해지고, 하면 이루어지리라’ 라는 주제로 진행되는 설명회에서는 6월 2일 모의평가 분석을 통해 2012학년도 입시분석과 대입 성공을 위한 전략 로드맵을 제시할 예정이다.
특히 6월 모의평가는 올 들어 처음 평가원이 주관하는 시험으로써 올해 수능시험의 출제경향과 난이도를 접하고, EBS와의 연계정도를 파악할 수 있다는 점에서 그 의미가 더욱 크다.
또 재수생까지 모두 응시하는 시험이기 때문에 전국에서 자신의 위치를 정확하게 파악할 수 있다.
설명회는 총 2부로 진행된다. 1부에서는 비상에듀 진영성 평가이사와 이치우 평가 실장이 ‘6.02 모평 분석을 통한 합격지원 전략’을 제시하고, 2부에서는 언어(박담, 김영준, 배지희), 수리(전준홍, 유상현), 외국어(이충권, 백성우, 오렌지), 사탐(강민성) 등 영역별 톱 강사들이 직접 나와 ‘2012 수능성공을 위한 영역별 여름방학 학습법’을 강연한다.
이날 설명회 참석자에게는 6.02 모평 결과를 바탕으로 지원 가능한 대학을 과학적으로 분석한 ‘배치표’와 설명회 강연 내용이 담긴 ‘입시 전략자료집’, 여름방학 집중 학습을 위한 ‘사/과탐 학습법 CD’가 무료로 제공된다.
설명회 참석을 원하는 학생 및 학부모는 6월 2일까지 비상에듀 홈페이지(www.visangedu.com)를 통해 사전 예약 하면 된다.
한편 이날 코스피시장에서 비상교육은 오전 10시 50분 현재 지난 주말 대비 2.43% 하락한 1만50원에 거래되고 있다.
<안상미 기자 @hugahn>hug@heraldcor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