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교보증권, FX마진 무료 교육과정 실시
교보증권(대표 김해준)은 총 7회에 걸쳐 FX마진 입문자 및 실전 투자자를 대상으로 교육을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FX마진 왕초보 입문교육’은 오는 7일에 진행되며 FX마진 상품소개, 거래절차 안내, HTS사용법, 기술적 분석의 기초 등을 주제로 한다.



‘FX마진 실전 심화교육’는 9일, 10일 2회 코스로, 시세 마디 파악을 통한 전략 수립과 이동평균선의 상대 강도를 측정한 전략 수립 등 매매전략에 대한 노하우 전수가 이뤄진다.



‘실전! 상강절편 마스터 코스’는 13일부터 7월 1일까지 소수 인원을 대상으로 오프라인과 온라인 교육이 병행되며, 상강절편 기법의 기초와 진입/청산법, 케이스 스터디, 사례분석 등 실전투자 내용으로 진행한다.



오는 11일에는 FX마진거래에 관심있는 지방지역 투자자들을 위한 대구지역 세미나도 개최된다. 이번 세미나는 총 3부로 진행되며 1부 FX마진 상품에 대한 소개, 2부 FX마진거래에 특화된 실전 매매기법과 시세 분출의 급소 잡기, 3부 질의응답과 토론 순이다.



이번 과정은 교보증권 파생상품팀 주관으로 진행되며 대구지역 세미나(대구광역시 달서구 두류2동 150-6 교보빌딩 6층 602호/두류역 16번출구)를 제외한 모든 교육은 교보증권 여의도 본사 19층(서울시 영등포구 여의도동 26-4/여의도역 4번출구)에서 열린다.



FX마진 계좌 보유고객 또는 현장 개설고객에 한해 누구나 무료로 참가할 수 있다. 마스터 코스는 실거래 고객을 대상으로 선착순 접수를 받는다. 참석자 전원에게는 사은품과 FX마진거래 가이드북이 제공된다. 참가신청은 교보증권 홈페이지(www.iprovest.com/fxstudy)에 접속해 신청서를 작성하면 된다.



자세한 문의는 교보증권 FX마진 데스크(02-3771-9090)로 하면 된다.



신수정 기자/ssj@heraldcorp.com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