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매달 70만원(세전) 월세주는 아파트

최근 건설사들이 특별한 분양 혜택을 내놓고 있어 잘만 활용하면 소액으로 내 집 장만이 가능하다고 해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두산건설이 경기도 고양 일산지역에서 국내 최대 규모 주상복합아파트 '일산 두산위브더제니스를 분양 중이다.


이는 경기도 고양시 탄현동 일대에서 가장 높고 넓은 아파트로 기록될 전망이며, 일산 SBS 방송국제작센터 옆 최고 59층 8개동을 비롯해 지하5층~지상2층의 상가규모만도 18,000여 평에 달해 일산 라페스타 규모와도 견줄만한 수준이다.


최근 도로교통망 개발계획과 함께 일산 두산위브더제니스는 인근 지역으로의 교통 접근성이 뛰어난 것으로도 높이 평가를 받고 있다. 단지안에서 2층 서쪽으로는 경의선 복선전철 탄현역이 브릿지(다리)로 연결돼 이용이 편리하며, 수도권광역급행철도 GTX(일산~강남까지22분)도 확정되었다. 경의선 급행열차를 이용할 경우 서울 상암동 디지털미디어시티까지 20분, 서울역까지 32분 이내에 닿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단지 주위에는 경의로, 일현로, 탄중로가 인접해 있어 자유로, 완공된 제2자유로 및 외곽순환도로를 이용하는 등 도로 교통을 이용할 때도 서울을 비롯해 수도권 각 지역으로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다.


서쪽으로는 한강이 동쪽으로는 북한산이 훤히 내다보이는 조망권을 비롯하여 일산 두산위브더제니스의 매력은 한두 가지에 그치지 않는다. 이제 1층을 더욱 선호하는 입주 경쟁자들이 생길 만큼 1층의 층고 높이에 대한 메리트 또한 더욱 상승해 일반 아파트 3개 층 높이인 7.2m의 웅장한 높이와 한층 더 고급스러운 실내 디자인으로 만족감을 높였다.


기존의 주상복합아파트 입주자들의 큰 불만이기도 했던 비싼 관리비 문제도 모두 보완했다. 지열과 태양열 그리고 풍력 등 에코 에너지를 활용하는 등의 첨단 시스템을 갖춰 아파트 단지 관리에 들어가는 전력 소모비용을 대폭 축소할 수 있었다.


또한 계약자에 한하여 2011년 1월부터 최장 27개월간 매월 교육비(세전) 70만원(구39평)을 지원하며, 발코니 무료확장과, 시스템에어컨 무상설치(안방, 거실), 붙박이장, 가스오븐레인지, 세탁기, 건조기, 식기세척기, 비데 등 다양한 빌트인 가전 또한 이번 행사를 통해 무료 제공하게 된다.


분양문의 - 031)901-4780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