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용인 세브란스 병원앞 실투자금 2,300만원대 수익형 오피스텔 분양 개시!

☞동백세브란스 병원 5월 2일 착공

☞용인 경전철 - 분당선과 연계해 올해말~ 내년초 개통

☞세계최대 1,200세대 실버타운이 세브란스병원 옆에 -스타개발리치 현정원 대표 추진!

☞세브란스병원 맞은편 ‘씨엘뷰Ⅱ’ 오피스텔 분양 화제 

☞경전철 개통 시 투자금 대비 두배 수익 예상


최근 임대 수익형 상품이 인기를 끌면서 오피스텔이 강세를 보이는 가운데 용인 동백역 도보 1분 거리에 위치한 씨엘뷰 오피스텔이 투자자들로부터 관심을 받고 있다.


㈜다원산업개발은 용인 동백지구 내 씨엘뷰 오피스텔 1차 분양에 이은 2차 사업으로, 지하 3층에서 지상 10층, 총 104호실로 이루어진 동백역앞 소형 오피스텔 씨엘뷰 97실을 선착순 분양한다고 밝혔다.


청약률 14:1의 경쟁으로 조기 마감된 “씨엘뷰1”에 이어, 금년 5월 2일에 착공된 용인 세브란스 병원 앞 “씨엘뷰2” 오피스텔은 44.27㎡, 47.22㎡, 48.68㎡, 99.63㎡로 소형이 주를 이루고 있으며, 동백역에서 불과 몇 십미터 떨어져 있어 역세권 근접성이 뛰어나 프리미엄이 기대되는 분양 정보이다.


여기에 분당선과 연계해 용인 경전철이 올해 말에서 내년 초에 개통될 예정이라 소형 오피스텔을 찾는 직장인들의 관심도가 높아 임대수익을 기대해 볼만 하다. 또한 스타개발리치의 현정원 대표의 추진으로 세계최대의 1,200세대 실버타운이 세브란스병원 옆에 들어설 전망이라 더욱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더구나 동백지구 내 삼성물산 기술연구소와 종근당 기술연구소 등 IT벤처단지가 입주할 예정이어서 약 2500여명의 상주인구는 물론, 용인행정타운에 이르기까지 안정적인 수요층이 확보되어 있다. 주변에는 약 2만5000여명 규모의 단국대 죽전 캠퍼스를 비롯해 강남대, 명지대, 용인대 등 주변에 4개 대학교가 위치해 있어 임차수요도 많다는 설명이다.


▲고급 빌트인 시스템의 풀옵션 오피스텔 ‘씨엘뷰’


주거형 오피스텔인 씨엘뷰Ⅱ는 고급 빌트인 시스템의 풀 옵션 오피스텔이다. 전 평형에 세탁기, 냉장고, 천정형 에어컨은 물론 지금까지의 오피스텔에서는 만나보기 힘들었던 비데까지 제공하고 있어 만족도를 높였다.


바닥재에서 벽지, 천정에 이르기까지 고급 마감재를 엄선하여 품격 높은 인테리어를 완성함으로써 오피스텔의 가치를 높인 것도 눈에 띈다.


㈜다원산업개발은, “씨엘뷰는 공간 곳곳에 마련한 수납장으로 공간활용도를 높여 합리적으로 설계되었으며, 저렴한 열공급에 의한 전실 바닥난방 시공으로 편리함과 쾌적함이 이상적으로 조화를 이룬 공간창조를 실현했다’고 말했다.


부동산 전문가들은 “용인지역 소형 주거공간은 턱없이 부족한 현실이다. 세브란스 병원앞 소형 오피스텔 씨엘뷰는 병원 착공에 따른 수요가 커질 것으로 예상되어 품귀현상이 바로 나타날 것으로 전망된다”라며, “용인 동백역앞 소형 오피스텔 씨엘뷰의 투자가치는 향후 더 강세를 보일 것으로 판단된다”고 말했다.


입주시기는 2012년 7월 예정이며, 분양가는 3.3㎡당 695만원부터이다. 세브란스병원 착공으로 인하여 융자가 70%까지 가능해져, 실투자금 2,300만원으로 수익률이 13%대까지 상승 예상이다.


문의전화 : 031-8005-5555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