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로지텍 “마우스 10억개 만든 전문성으로 새 제품 출시”
로지텍코리아는 고급 옵티컬 트래킹을 통해 정확한 클릭과 포인팅을 제공하는 ‘로지텍 무선 마우스 M235’를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M235는 컴팩트한 곡선형 디자인 및 편안한 고무 그립과 부드러운 스크롤 휠을 제공, 쉽고 편리한 웹 서핑 및 문서 작업이 가능하다.

특히 즐겨 찾는 웹사이트를 서핑하고 다른 사용자와 링크, 텍스트를 공유하는 동안 정확한 포인팅 및 드래그, 클릭이 가능해, 불편한 노트북 터치패드로부터 벗어난 편리한 작업을 할 수 있다.

이 마우스에는 ‘초소형 수신기’가 포함되어 있어 USB 포트에 꽂아둔 채로 이동이 가능하며, 로지텍 2.4GHz 무선 연결을 통해 지연이나 끊김 없이 강력하면서도 안정된 연결성을 제공한다.

또한 1년 동안 배터리 교체 걱정 없이 사용이 가능한 M235는 On/Off 스위치와 스마트 슬립모드를 통해 배터리 수명을 연장할 수 있고, 배터리 교체시기를 알려줘 편리하다.



로지텍코리아 박재천 지사장은 “지금껏 로지텍은 10억 개 이상의 마우스들을 생산하며 다양한 소비자의 취향을 연구해왔다”며 “무선 마우스 M235는 이러한 로지텍의 전문성에 기반해 탄생한 마우스”라고 말했다.

제품 구매는 로지텍 취급 대리점 및 로지텍 eStore를 통해 가능하며,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로지텍코리아 홈페이지(www.logitech.co.kr)에서 확인 할 수 있다.

<김대연 기자 @uheung>

sonamu@heraldcorp.com




연재 기사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