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수석무역, 이탈리안 와인 ‘몬테팔코 로쏘’ 독점 개발
수석무역은 이탈리안 프리미엄 와인 ‘몬테팔코 로쏘’를 독점 개발, 시판에 들어갔다고 16일 밝혔다. 이탈리안 요리와의 환상적인 마리아주를 고려해 개발한 ‘몬테팔코 로쏘’는 이탈리아 움브리아 지역의 와인으로 이태리의 3대 대표 품종중 하나인 Sangiovese 70%와 Sagrantino15%, Merlot15% 품종이 블렌딩 되어 만들어진 풀 바디 와인이다.

진한 루비 색을 띤 붉은 과일의 감각적이고 강렬한 아로마향과 우아한 바닐라 향이 완벽한 조화를 이루며 가벼운 소스의 붉은색 육류, 파스타, 스파이시한 치즈와도 잘 어울린다. 매드포갈릭내 판매가는 750㎖ 6만9000원이다. 몬테팔코 로쏘는 매드 포 갈릭 전 매장에서 구매가 가능하며 ‘몬테팔코 로쏘’ 와인 출시를 기념하여 6월 30일까지 몬테팔코 로쏘 특별 세트메뉴를 선보인다. 행사 기간 동안 세트메뉴를 주문하면 1인당 와인 한 잔을 무료로 제공한다.

국내 최초의 Wine& Garlic 레스토랑인 매드 포 갈릭은 마늘을 이용한 40여 가지의 이태리 음식과 100여 가지의 다양한 와인 및 음료를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새로운 개념의 이탈리안 와인 비스트로로 중세 유럽풍의 웅장함이 느껴지는 인테리어가 인상적인 공간이다.

<최남주 기자 @choijusa> calltaxi@heraldcorp.com

연재 기사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