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한국허벌라이프, 대구에eh 회원 트레이닝센터
한국허벌라이프는 최근 서울, 부산 그리고 광주에 이어 대구에 네 번째 회원 트레이닝 센터를 설립하고 오픈 기념식을 진행했다고 26일 밝혔다. 대구 트레이닝센터는 회사 브랜딩과 회원들의 이용 편이, 그리고 쾌적한 환경으로 디자인했으며, 300여명 수용 가능한 규모다.

이날 기념식엔 허벌라이프 대구지역 최고 리더인 김춘희. 천영환 체어맨스 클럽 멤버가 초청 강사로 나와 성공적인 비즈니스 노하우를 주제로 강연했다. 이어 한국허벌라이프의 뉴트리션 트레이너, 안소영 마케팅 부장은 독자적인 과학 기술을 기반으로 연구 개발된 한국허벌라이프의 제품의 우수성을 소개하고 건강 증진을 위한 균형 잡힌 영양 섭취에 대한 트레이닝을 진행해 참석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한국허벌라이프는 전국에 위치한 트레이닝 센터를 통해 회원 교육, 세미나 및 각종 행사 등을 진행하고 있다. 내달 초에는 광주 트레이닝 센터 역시 300여명의 인원을 수용할 수 있도록 확장공사를 마치고 새롭게 선보일 예정이다. 한국허벌라이프는 전국적으로 허벌라이프 제품에 대한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서울, 부산, 광주 그리고 대구와 같은 주요 대도시에 회원 트레이닝 센터를 설립하게 되었다.



정영희 한국허벌라이프 사장은 “회원들의 교육과 세미나를 위한 트레이닝 센터가 대구에 새롭게 선보이고, 광주 트레이닝 센터 역시 규모를 확장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면서 “앞으로 전국에 걸쳐 활동하는 모든 회원들의 교육 강화와 효율적인 트레이닝 시스템을 통해 전국 곳곳의 모든 소비자들이 건강 증진에 힘쓰고 균형 잡힌 영양을 공급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최남주 기자 @choijusa> calltaxi@heraldcorp.com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