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아임IN핫스팟’, 야구장 근처 ‘뜨는 음식점’ 찾기 이벤트
KTH는 ‘아임IN핫스팟’이 전국 야구장 근처의 ‘뜨는 음식점’을 찾은 야구 마니아들에게 아이패드2 등의 경품을 증정하는 이색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 응모를 위해서는 먼저 앱을 다운로드 받은 후 ‘뜨는스팟’ 페이지에 접속, ‘지역’버튼을 누르고 ‘테마지역’의 ‘야구시즌’에서 원하는 야구장을 클릭한 다음 가장 마음에 드는 음식점을 선택하면 된다. 이미 앱을 설치한 이용자도 앱 실행 후 동일한 과정을 거쳐 이벤트 응모가 가능하다.

KTH는 위 방식을 통해 야구장 근처의 ‘뜨는 음식점’을 선택한 이용자 중 랜덤하게 당첨된 당첨 후보자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최종 당첨자를 선정한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최종 당첨자에게는 아이패드 2와 태양열 충전 보조배터리 등 푸짐한 경품이 증정된다. 이벤트는 7월 21일까지 약 4주간 진행되며, 당첨자는 7월 29일 ‘아임IN핫스팟’ 앱과 공식 블로그(http://blog.paran.com/iminhotspot)를 통해 발표된다.

한편, ‘아임IN핫스팟’은 국내 1위 위치기반 SNS ‘아임IN’ 이용자들이 직접 남긴 사진과 리뷰를 토대로 전국의 핫스팟(뜨는 음식점)을 선정하고, 각 메뉴별ㆍ지역별 뜨는 음식점의 위치ㆍ전화번호ㆍ분위기ㆍ가격 등 다양한 정보 및 이용자가 직접 작성한 생생한 후기를 제공하는 앱으로 출시 4개월 만에 다운로드 수 60만 건을 기록했다.

<김대연기자 @uheung> sonamu@heraldcorp.com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