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듀폰 코리아 이노베이션 센터 분당에 오픈
종합 소재 기업인 듀폰 코리아가 28일 분당서현동에 연구개발과 고객사 협력 활동을 수행하는 ‘듀폰 코리아 이노베이션 센터’를 열었다. 듀퐁이 해외 지사를 둔 국가 중 한국은 이노베이션 센터를 설치하는 첫 국가다.

토머스 코넬리 부회장은 이날 개소식에서 “급변하는 시장 환경에 발 빠르게 대응하고 고객사와 협력해 동반성장하기 위해 세계 지사 중 한국에서 처음으로 이노베이션 센터를 열었다”고 말했다. 그는 “한국은 고객이 항상 새로운 것을 추구하고 시장이 매우 역동적인 곳”이라며 “이곳의 연구 성과를 듀폰의 글로벌 기술 역량과 결합해 시너지 효과를 높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코넬리 부사장은 이어 “한국을 시작으로 이노베이션 센터를 확대해 글로벌 공략을 강화하겠다”고 말했다.

임정택 듀폰 코리아 사장은 “이노베이션 센터를 통해 듀폰이 가진 최상의 기술력과 글로벌 네트워크를 한국 기업들에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듀폰은 한국에 이어 대만과 태국, 인도 등지에도 시장 상황과 고객 특수성을 고려해 특화된 이노베이션 센터를 열 예정이다.

이노베이션 센터는 서현동 스퀘어빌딩 내 1개층 1140㎡ 규모로 고객사 회의실과 연구실, 제품 전시공간, 화상회의장, 사무공간 등으로 구성됐

<이상화 기자 @sanghwa9989> sh9989@heraldcorp.com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