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아울릉리조트&제이에이치페리 무료숙박 프로모션 시행
울릉도 최대규모와 최고의 전망을 자랑하는 대아리조트 전경(대아리조트 제공)
2시간 20분만에 경북울진 후포항과 울릉간을 운항하는 제이에이치페리의 씨플라워호(헤럴드 자료사진)
[헤럴드 대구경북=김성권 기자]싱그러운 봄에는 독도를 품은 국민관광지 경북 울릉도로 떠나보자.
에메랄드빛 바다, 성인봉에서 흘러내린 여러 봉우리와 각양각색의 기암 괴석, 해안선을 따라 이어진 아름답고 이색적인 고갯길이 우리를 반겨준다. 변화무쌍한 날씨로 가기도 힘들고 돌아오기도 힘든 울릉도라 지만 연중 여행하기 가장 좋은 계절은 봄으로 꼽히고 있다.
본격적인 관광성수기를 앞두고 침체된 관광활성화를 위한 파격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어 관광객들의 전화 문의가 쇄도하고 있다.
울릉도로 향하는 가장 가깝고 빠른 경북 울진군 후포항과 울릉항로를 운항하는 ㈜제이에이치페리(대표이사 박성북)와 최고의 규모와 전망을 자랑하는 ㈜대아울릉리조트(대표이사 황성욱)가 관광객들을 위한 알뜰 관광상품을 안내하고 있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양사에 따르면 후포에서 울릉도까지 단 2시간 20분만에 운항하는 최신 선박 씨플라워호의 왕복승선권 2매를 예매하면 정상가 12만원의 대아울릉리조트에서 하룻밤 잘 수 있는 무료 숙박권을 제공받는다.
단 무료숙박기간은 오는 27일 ~ 6월 11일까지 연휴 등 일부 날짜를 제외한 모든 숙박에 대해 매일 선착순 20객실을 대상으로 시행 된다.
신청은 이달 24일부터 울릉도 자유여행객을 위해 새롭게 오픈한 웹사이트 'HFN'(www.hferrynetworks.com)을 통해 할수있다.
HFN이란 후포~울릉~독도 구간을 운항하는 씨플라워호의 온라인 전용 예매 사이트다. 울릉도 자유여행에 필요한 배편 예매와 각종 정보를 제공한다.
또 선표예매 뿐 아니라 자유여행에 필요한 관광지, 숙박, 렌터카, 맛집 정보도 함께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자유여행객들이 소통할 수 있는 `여행스토리` 공간도 마련해 다양한 정보를 공유하고 싶은 여행객들의 요구를 반영한 사이트다.
박성북,황성욱 양사 대표들은 이번프로모션 시행과 관련,“국.내외적으로 복잡하고 어려운 시기에 울릉도, 독도 방문에 관심이 있는 여행객들을 위한 알뜰여행의 기회를 제공하는 한편 침체된 관광활성화 와 지역경제 발전을 위한 작은 보탬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본 프로모션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HFN' 홈페이지(www.hferrynetworks.com) 또는 대아울릉리조트 , ㈜제이에이치페리로 문의하면 된다.
ksg@heraldcor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