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의 시설과 전망을 자랑하는 대아 리조트 전경
[헤럴드 대구경북=김성권 기자]올 여름 휴가는 민족의 섬 독도를 품은 경북 울릉도로 떠나보자.
에메랄드빛 바다, 성인봉에서 흘러내린 여러 봉우리와 각양각색의 기암 괴석, 해안선을 따라 이어진 아름답고 이색적인 고갯길이 우리를 반겨줄 것이다.
신비의 섬 울릉도로 향하는 가장 가깝고 빠른 바닷길인 '후포-울릉 항로'에 씨플라워호를 운항하고 있는 ㈜제이에이치페리(대표이사 박성북)가 취항 1주년을 기념해 울릉도 최고의 전망과 규모를 자랑하는 ㈜대아울릉리조트(대표이사 황성욱)와 함께 파격적인 여름휴가 이벤트를 실시한다.
섬 전체가 천혜의 힐링캠프인 울릉도, 독도의 관광 활성화를 위해 시행되는 본 프로모션은 다가오는 여름 휴가철(6/12~8/31)을 맞아 울릉도 최단시간(2시간 20분) 운항 선박 '씨플라워호 승선권 조기 예매 최대 30%할인'과 함께 성인2인 이상 예매 시 '대아울릉리조트 주중 1박 무료 숙박권'을 추가로 제공한다.
울릉도 최대 해상비경을 자랑하는 삼선암(헤럴드 자료사진)
프로모션 신청은 17일부터 울릉도 자유여행객을 위해 새롭게 오픈한 웹사이트 'HFN'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단, 무료 숙박은 6월 12부터 8월 31일까지 주말 과 극성수기 등 일부 날짜를 제외한 모든 숙박에 대해 매일 선착순 20객실을 대상으로 시행한다.
양사 대표들은 이번 프로모션 시행과 관련, 여름휴가를 준비하고 있는 여행객들에게 청정지역 울릉도, 독도에서 알뜰 휴가를 보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한편 울릉도, 독도 관광활성화 와 지역경제 발전을 위한 작은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고 밝혔다.
본 프로모션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HFN' 홈페이지 또는 대아울릉리조트, ㈜제이에이치페리로 문의하면 된다.
ksg@heraldcor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