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에게 주는 선물, NH쏠쏠적금 출시
[헤럴드 대구경북=김성권 기자]NH농협은행 경북영업본부(본부장 여종균)는 나홀로족에게 쏠쏠한 혜택으로 쏠쏠한 즐거움을 더해주는 소액적금 ‘NH쏠쏠적금’을 25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NH쏠쏠패키지는 1인가구의 증가에 따라 달라진 소비패턴 및 라이프 스타일을 반영한 복합금융상품으로 기 출시된 카드·대출상품과 함께 NH쏠쏠적금의 출시로 NH쏠쏠패키지가 완성됐다.
이번에 출시되는 NH쏠쏠적금은 솔로들의 여행 등 여가활동 비용 마련을 위한 월부금 50만원 이하의 소액 적금으로서 NH쏠쏠카드 이용실적·대출실적·펀드실적·급여이체실적에 따라 최고 0.5%p의 우대금리를 제공한다.
또한 출시일로부터 1년이내 가입하고 카드실적 및 대출실적 우대금리를 적용받은 고객에게는 만기 해지시 채움포인트 1만점을 추가로 지급한다.
가입대상은 NH쏠쏠카드 보유고객이며, 출시일부터 7월말까지 초입금 10만원 이상 가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NH손해보험의 단체상해보험(대중교통이용 중 교통상해, 강력/폭력범죄 상해위로금) 무료가입 서비스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중이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가까운 NH농협은행 영업점이나 인터넷뱅킹 홈페이지(https://banking.nonghyup.com),고객센터(☏1661-3000, 1522-3000)로 문의하면 된다.
ksg@heraldcor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