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15기 광수·옥순, 불화설?…언팔하더니 계정 삭제
[SBS 플러스, ENA]

[헤럴드경제=이명수 기자] '나는 SOLO'(나는 솔로) 15기 광수와 옥순이 달달한 모습을 보여 많은 사람들의 기대를 모았으나 최근 불화설이 제기됐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SBS플러스·ENA '나는 SOLO'으로 인연을 맺고 결혼을 앞둔 15기 광수와 옥순의 불화설이 언급됐다.

두 사람은 커플 계정을 만들어 달달한 커플 사진을 올려왔는데, 현재는 이 커플 계정이 삭제됐다는 이유에서다.

광수와 옥순은 현재 서로를 팔로우하고 있지 않은 '언팔' 상태다. 게다가 15기 옥순의 계정에는 광수의 흔적을 찾아볼 수 없다. 이러한 정황이 불화설의 근거가 됐다.

다만 광수의 계정에는 옥순의 사진들이 여전히 남아 있어 '불화설', '결별설'은 섣부른 추측이라는 의견도 있다. 결혼 준비 중 잠시 다툰 것이 아니냐는 반응도 이어지고 있다.

15기 광수는 1989년생으로 연세대학교 간호학과 출신 변호사다. 15기 옥순은 1992년생으로 천안에서 무용학원을 운영하고 있다.

'나는 솔로' 방송 말미 최종 커플이 된 광수와 옥순의 웨딩 화보가 공개되면서 화제를 모았다. 옥순은 "최종 선택하고 오빠(광수)가 며칠 뒤에 고백했다"라고 전했다. 두 사람은 사귄 지 15일 만에 결혼을 확신했으며, 결혼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진 바 있다.

광수 역시 '나는 솔로' 라이브 방송에서 옥순에게 프러포즈해 축하를 받았다..

husn7@heraldcorp.com

연재 기사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