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튼 포레스타 에어텐트’, ‘아르마 에어돔쉘터’, ‘드래곤 에어타프’ 3종 출시
-‘고카프킨텍스 더 파이널 시즌 PART 1’ 참가, 신제품 실물 최초 공개
-‘고카프킨텍스 더 파이널 시즌 PART 1’ 참가, 신제품 실물 최초 공개
사진설명:고카프킨텍스 더 파이널 시즌PART1’에 참가한 위켄트립 |
국내 에어텐트 전문 브랜드 위켄트립이 크라우드펀딩 플랫폼 와디즈를 통해 새롭게 선보인 캠핑용품 3종이 성공리에 펀딩을 마무리했다.
이번에 위켄트립이 와디즈를 통해 선보인 제품은 ‘예튼 포레스타 에어텐트’와 ‘아르마 에어돔쉘터’ ‘드래곤 에어타프’ 3종이다. 위켄트립은 지난 7일부터 9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열린 국내 최대 최대 캠핑·아웃도어·레포츠 박람회인 ‘국제아웃도어캠핑&레포츠페스티벌 ‘고카프킨텍스 더 파이널 시즌 PART 1’에 참가, 신제품의 실물을 최초로 공개하며 와디즈 펀딩에 힘을 실었다.
이번 신제품 중 국내 최초로 선보인 캠핑용품 드래곤 에어타프는 캠핑 고객들의 큰 호응에 힘입어 이번 펀딩에서 2086%의 성공률을 기록했다. 국내 최초로 선보이는 ‘드래곤 에어타프’는 공기주입 후 스트링만 박으면 돼 초보자도 5분 안에 설치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글램핑 감성의 오두막 면 텐트 ‘예튼 포레스타 에어텐트’는 1076%, 안정적인 구조의 사각 면 돔 쉘터 ‘아르마 에어돔쉘터’는 226%의 펀딩 성공률을 기록했다.
위켄트립 관계자는 “본격적인 캠핑 시즌을 맞아 캠핑 감성은 물론 디자인, 실용성, 편리성까지 갖춘 신제품 3종을 출시하게 됐다”며 “이번 펀딩에서 보여준 고객들의 호응에 힘입어 위켄트립은 앞으로도 약 700만의 캠핑족들의 니즈를 충족시키는 제품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leejh@heraldcor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