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가 11월 2일부터 ‘겨울 e-프리퀀시 행사’를 시작한다. 증정품인 플래너와 캘린더. [스타벅스 제공] |
[헤럴드경제=김희량 기자] 스타벅스 코리아는 11월 2일부터 12월 31일까지 60일간 ‘겨울 e-프리퀀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스타벅스 ‘겨울 e-프리퀀시 이벤트’는 미션 음료 3잔을 포함해 제조 음료 총 17잔을 구매하고, e-스티커 적립을 완성한 고객에게 증정품을 증정하는 고객 사은 행사다.
올해는 ‘특별한 하루가 시작되는 곳(The moment begins here)’이라는 슬로건으로 진행되며 미션 음료로는 겨울 스타벅스 대표 메뉴인 ‘토피 넛 라떼’와 ‘핑크 캐모마일 릴렉서’와 부드러운 크림 음료인 ‘말차 크림 브륄레 라떼’, ‘더블 에스프레소 크림 라떼’ 등 크리스마스 시즌 음료와 함께 리저브 카테고리 제조 음료가 포함된다.
올해 사은품에 추가된 ‘2024 스타벅스 캘린더’ [스타벅스 제공] |
증정품으로는 ‘2024 스타벅스 플래너’ 3종과 함께 앙코르 아이템인 ‘스타벅스 라미 스페셜 에디션’ 2종을 선보인다. 여기에 ‘2024 스타벅스 캘린더’도 새롭게 추가했다.
2024 스타벅스 캘린더는 벽걸이형으로 제작되었으며 스타벅스와 함께하는 1년을 일러스트레이터 고봄 작가 특유의 따뜻한 감성의 일러스트로 담아냈다. 내지를 고정하는 프레임은 너도밤나무로 제작하여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일자가 지난 후에는 일러스트 부분만 잘라낸 후 스티커 등으로 벽에 부착하여 인테리어 효과도 줄 수 있다.
증정품은 스타벅스 앱 내 모바일 예약 시스템을 통해 예약할 수 있다. 증정품은 한정 수량 제작돼 매장·일자별로 선착순 예약 증정되며 준비된 물량이 모두 소진될 경우에는 무료 음료 쿠폰(톨 사이즈) 3장으로 대체 지급한다.
스타벅스가 11월 2일부터 ‘겨울 e-프리퀀시 행사’를 시작한다. 사은품인 플래너. [스타벅스 제공] |
스타벅스는 11월 2일부터 6일까지 5일 동안 e-프리퀀시를 완성해 플래너로 예약·교환하는 고객에게 플래너 1권을 추가 증정하는 더블 플래너 이벤트도 진행한다. 추가 증정은 샌드 플래너 1종이며 라미 스페셜 에디션과 캘린더는 이벤트 대상에서 제외된다. 더블 플래너 기간 동안 매장·일자별 예약 가능한 플래너 수량은 제한되어 있으며 선착순 예약 가능 물량 소진 시 본 이벤트 참여와 혜택 제공이 불가할 수 있다.
손정현 스타벅스 코리아 대표는 “오랜 거리두기 이후 돌아온 크리스마스를 기다리신 고객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상품을 준비했다”며 “스타벅스와 함께 즐거움과 추억을 마음껏 쌓는 연말이 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hope@heraldcor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