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2NE1 산다라박,지누션, 제주신화월드 카운트다운 출격

[헤럴드경제=함영훈 기자] 국내 최대 규모의 복합리조트 제주신화월드가 다가오는 새해를 맞아 레전드 카운트다운 콘서트를 개최한다. 반가운 얼굴 기부천사 지누션과 다이내믹 듀오 등이 무대에 오른다.

산다라박

레전드 스페셜을 주제로 한 30일 공연에는 K팝의 새로운 역사를 쓴 걸그룹 레전드 ‘2NE1’의 산다라박, 대한민국 1세대 힙합 레전드 지누션, 발라드 가수 휘성이 출연해 레전드 무대를 재현한다.

대중성과 음악성을 동시에 잡은 라인업으로 소위 ‘떼창’을 부르는 히트곡 메들리가 울려 퍼질 예정. 남녀노소 누구나 함께 즐길 수 있는 공연으로 꾸며진다. 특히 지누션은 2017년 진행한 ‘2018 카운트다운 파티’ 이후 6년 만의 귀환으로 더욱 기대를 모은다.

31일 공연은 2023년의 대미를 장식하는 만큼 세상 ‘힙한’ 라인업으로 찾아온다. 여성 래퍼의 저력 미란이, 폭발적인 가창력의 올라운더 효린, 감미로운 음색의 소유자 김종국, 명실상부 국힙원탑 다이나믹 듀오까지, 별들의 축제가 펼쳐진다. 지난해에 이어 2년 연속 제주신화월드를 찾는 다이나믹 듀오는 신드롬급 붐을 일으킨 ‘스모크’로 올해의 마지막 밤을 불태울 예정이다.

제주 신화월드 겨울밤 풍경

MZ세대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는 DJ 카이트(30일), DJ 뮤라우드(30일), DJ 베이스드롭(31일)의 디제잉 퍼포먼스와 뮤직 페스티벌에 빠질 수 없는 다양한 먹거리 부스, 밤하늘을 화려하게 장식할 스페셜 불꽃놀이도 양일간 만나볼 수 있다.

앞서 제주신화월드는 지난 16일 ‘JSW 카운트다운 2024’의 최종 라인업을 공개, 17일 공식 티켓 판매를 시작했다.

객실 패키지 ‘아듀 2023!’도 선보인다. 해당 상품은 객실과 카운트다운 콘서트 티켓, 주류 바우처 구성으로 콘서트 티켓은 투숙 기간에 따라 1일권 혹은 양일권이 제공된다. 주류는 ‘엠 라운지’ 와인 세트와 ‘S BAR’ 맥주 세트 중 선택 가능하다. 투숙 기간은 12월 30일~31일이며, 예약 기간은 12월 29일까지다.

abc@heraldcorp.com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