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K 엔터테인먼트가 2월 2일 스타 콘텐츠 APP diggin’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NAK 엔터테인먼트는 TV 및 온라인 콘텐츠 기획/제작, 글로벌 콘텐츠 IP 개발 사업을 전개하고 있으며, 앱 diggin’은 좋아하는 스타에 대해 끊임없이 파고들고 싶은 팬들의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해 만들어졌다. 기존에 볼 수 없었던 독특하고 창의적인 콘텐츠를 통해 팬들이 좋아하는 스타를 더 가까이에서 느낄 수 있는 경험을 제공하며 스타 콘텐츠 APP 시장에 새로운 기준을 세울 예정이다.
론칭 기념 첫 콘텐츠로 태국 인기 스타 Off와 Gun이 출연하는 〈Days Off&Gun in Seoul〉, 〈남의연애〉 출연진과 함께하는 〈남의여행〉 등도 선보이며, 두 가지 콘텐츠는 각각 '서울에서 펼치는 휴일 로맨스'와 '1박 2일 힐링 여행'을 생생하게 담아내며 마치 스타들과 함께하는 듯한 느낌을 받을 수 있도록 기획되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이 외에도 팬들에게 새로운 엔터테인먼트 경험을 선사할 다채로운 콘텐츠가 지속적으로 기획 및 공개될 예정이며, 해당 앱의 여러 기능을 통해 스타의 일상을 비롯해 여러 특별한 순간들을 팬들과 공유할 수 있다. 특히, 오리지널/독점 영상, 화보 콘텐츠를 공개하며, 팬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제공할 다양한 스페셜 이벤트도 마련한다. 스타에 대한 관심과 사랑하는 마음을 담아 응원 메시지를 보낼 수 있는 'Super Cheer' 기능도 탑재된다.
NAK 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diggin'은 단순히 콘텐츠를 소비하는 플랫폼을 넘어 팬과 스타 간 소통의 장을 마련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다채로운 콘텐츠로 새로운 엔터테인먼트 문화를 창조하고 전 세계 팬들에게 즐거움과 만족을 선사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어, “팬들의 요구와 니즈를 반영하여 지속적으로 새로운 콘텐츠를 업데이트하고, 지속적인 혁신과 개선을 통해 사용자 경험을 향상시키는 데 주력할 계획이다”고 덧붙였다.
diggin'은 iOS 및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영어와 중국어 서비스를 지원하여 국내 사용자뿐만 아니라 다양한 국가의 팬들도 이용 가능하다.
leejh@heraldcor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