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영진전문대 파크골프경영과-파크골프에이스, 업무 협약 체결
이미지중앙

영진전문대 조진석 파크골프경영과 학과장(왼쪽부터), 정희진 경영회계서비스계열 부장, ㈜파크골프에이스 이경태 대표, 김대영 전문이사.[영진전문대 제공]


[헤럴드경제(대구)=김병진 기자]영진전문대 파크골프경영과는 최근 ㈜파크골프에이스와 주문식교육 등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협약으로 양 기관은 파크골프 관련 콘텐츠 개발과 IT서비스 운영 및 사업화 등에 협력 체계를 구축하고 이 분야에 필요한 교육 제공과 인력 양성, 파크골프 문화 창달과 저변 확대에 협력키로 했다.

또 오는 15~16일 대구시 달성군서 개최될 '제1회 대통령기 전국 파크골프대회'의 성공적인 대회 운영에도 힘을 모으기로 했다.

서울 강남구에 있는 ㈜파크골프에이스는 파크골프대회용 스마트 채점 시스템을 개발, 국내 여러 파크골프장에 적용하는 등 파크골프 산업에 첨단 디지털 기술을 도입하면서 주목을 받고 있는 기업이다.

제1회 대통령기 전국 파크골프대회에도 이 회사의 스마트 채점 시스템을 적용하며 양 기관이 협력해 시스템 운영에 나선다.

조진석 파크골프경영과 학과장은 "이번 협약으로 양 기관이 보유한 인적 자원과 역량을 결합함으로써 미지의 파크골프 관련 블루오션 시장을 개척할 것"이라고 말했다.

kbj7653@heraldcorp.com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