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대구사이버대-MG복지회, 상호교류협약 체결
이미지중앙

[대구사이버대 제공]


[헤럴드경제(경산)=김병진 기자]대구사이버대는 지난 9일 대학 본관 C.I.R. 회의실에서 새마을금고 MG복지회와 상호교류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협약식에는 대구사이버대 이근용 총장 및 주요 보직자, 새마을금고 MG복지회 박경조 대표 및 직원 등 10여 명이 참석했다.

MG복지회는 전국의 새마을금고 임직원들의 복지증진과 생활 안정을 위해 교육복지를 지원함으로써 직원들의 역량 증진 및 전문성 향상의 기회와 자기계발에 도움이 되도록 지원하고 있다.

대구사이버대는 이번 협약을 통해 새마을금고에서 근무하고 있는 종사자들을 대상으로 전문성 강화를 위한 산업체 위탁교육 및 자격증 취득의 기회를 열어주고 대학이 가지고 있는 교육적 인프라 등을 지원할 예정이다.

이근용 대구사이버대 총장은 "직원들의 교육적 복지증진에 힘쓰는 MG복지회를 보며 감명을 받았다"며 "오늘 협약식을 계기로 양 기관이 서로 발전할 수 있는 교류 협력 강화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에 MG복지회 박경조 대표는 "특수교육의 이념을 바탕으로 치료 및 재활 분야에 특성화된 대구사이버대와 협약을 체결하게 돼 영광"이라며 "우리 임직원들이 대학의 고품질 교육을 통해 기업의 경쟁력 제고와 함께 사회 환원에 앞장서도록 힘쓰겠다"고 화답했다.

kbj7653@heraldcorp.com



연재 기사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