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래방·경품 다양한 이벤트 풍성
모델이 SK브로드밴드가 추석을 맞아 편성한 ‘추석 플레이’를 소개하고 있다. [SK브로드밴드 제공] |
SK브로드밴드는 추석을 맞아 B tv에 영화, 키즈, 노래방, B tv+ 등 다양한 장르별 이벤트를 담은 ‘추석 플레이’를 편성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를 통해 이용자들의 접근성을 높이고, 콘텐츠 시청 시 혜택도 제공할 계획이다.
B tv 추석 플레이는 영화, 방송, 키즈, 다큐 등 장르별로 나뉘어 있던 월정액 상품과 콘텐츠를 하나로 합쳤다.
오는 13일부터 22일까지 추석 비플위크 이벤트를 통해 B tv+ 신규 가입자 전원에게 첫 달 50% 할인쿠폰을 준다. 또 연휴 기간 B tv+ 콘텐츠 시청 시 추첨을 통해 신세계 상품권과 배달의 민족 쿠폰을 제공한다. 이동 중인 이용자가 모바일로 B tv+ 시청 시에는 주문형 비디오(VOD)를 구매할 수 있는 B캐시를 준다.
‘파일럿’, ‘인사이드 아웃 2’, ‘트위스터스’ 등 최신작은 물론, 신작 12편을 구매할수록 할인쿠폰을 추가로 증정한다. 올해 상반기 한국 영화 인기작과 추석 연휴 인기작, 해외영화 인기작 시리즈 등 120여 편의 콘텐츠도 대폭 할인된다. 키즈 콘텐츠 특집으로는 이날부터 18일까지 ‘한가위엔 잼플리’에 아이들이 즐길 수 있는 큐레이션을 만날 수 있다.
노래방 콘텐츠도 있다. 오는 14일부터 18일까지 금영노래방 이벤트 참여 시 매일 20곡씩, 5일간 총 100곡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아울러 SK브로드밴드는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행운의 쿠폰함에 매일 1회씩 출석하면 B캐시를 최대 1만 포인트까지 받을 수 있다.
김혁 SK브로드밴드 미디어CO 담당은 “추석 연휴를 맞아 고객들이 집뿐만 아니라 이동 중에도 B tv와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다양한 콘텐츠와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고재우 기자
ko@heraldcor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