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HCL테크, 태즈먼 지역 의회의 디지털 혁신 가속화

뉴질랜드 오클랜드 및 인도 노이다 2024년 11월 8일 /PRNewswire=연합뉴스/ -- 뉴질랜드 태즈먼 지역 의회(Tasman District Council)가 직원과 주민들에게 현대적인 디지털 사용자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글로벌 선도 기술 기업인 HCL테크(HCLTech)[https://www.hcltech.com/ ]를 선택했다.

HCL테크는 마이크로소프트 다이나믹스 365(Microsoft Dynamics 365)를 활용하여 태즈먼 지역 회의를 첨단 디지털 시스템으로 전환함으로써 5만 8천 명의 주민과 직원 간에 더욱 의미 있는 상호 작용을 추진할 예정이다.

새로운 디지털 시스템은 생성형 AI 및 자동화 기술을 활용하여 서비스 요청 및 신청 접수와 같은 고객 프로세스를 더 빠르고 편리하게 간소화할 수 있다.

태즈먼 지역 회의의 레오니 래(Leonie Rae) CEO는 "우리의 목표는 단순하다. 현재는 물론 미래에도 증가하는 지역사회의 요구를 충족하려면 일하는 방식을 바꿔야 한다"며 "최신 디지털 플랫폼으로 전환하면 업무 방식의 효율성이 향상되어 직원의 업무를 지원하고 서비스 제공을 개선하며 지역사회와의 협업 및 참여 기회를 확대할 수 있다. 우리는 뉴질랜드 지방 정부 중 디지털 혁신의 리더가 되기를 열망하며, HCL테크가 이를 달성하는 데 도움이 되는 이상적인 파트너라고 확신한다"고 말했다.

HCL테크의 소니아 이랜드(Sonia Eland) 호주 및 뉴질랜드 총괄 부사장 겸 국가 매니저는 "태즈먼 지역 의회는 현재와 미래의 요구 사항을 충족할 수 있을 만큼 유연하고 확장 가능한 디지털 기반을 개발한다는 명확한 목표를 가지고 있었다"며 "혁신적인 디지털 솔루션 구축에 대한 깊은 전문성을 바탕으로 의회의 야망을 실현할 수 있도록 지원하게 되어 기쁘다. 이 파트너십을 통해 주민들은 언제 어디서나 자신에게 맞는 방식으로 의회와 소통할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HCL테크는 1999년부터 뉴질랜드에서 사업을 운영해 왔으며 다양한 업종에 걸쳐 디지털, 엔지니어링, 클라우드를 중심으로 업계 최고의 기술을 제공하고 있다.

HCL테크(HCLTech) 소개

HCL테크[https://www.hcltech.com/ ]는 59개국에 걸쳐 21만 8천 명 이상의 직원이 근무하는 글로벌 기술 회사로, 광범위한 기술 서비스 및 제품 포트폴리오를 기반으로 디지털, 엔지니어링, 클라우드, AI를 중심으로 업계 최고의 기술을 제공하고 있다. HCL테크는 금융 서비스, 제조, 생명 과학 및 의료, 기술 및 서비스, 통신 및 미디어, 소매 및 CPG, 공공 서비스를 위한 산업 솔루션을 제공하며 모든 주요 업종의 고객과 협력한다. 2024년 9월 말 현재 12개월 기준 연결 매출은 총 미화 137억 달러에 달한다. 더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https://www.hcltech.com/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