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수원 정자동 SK아파트 특별 분양 시작

- 수원 최고 40층 3,498세대 랜드마크
- 축구장 10개 규모의 녹지면적(조경율 40.2%)
- 기존평면과 획기적으로 다른 SK만의 +@공간
- 세계적 건축설계회사 참여 독특한 디자인 적용
- 25평형 마감


SK건설의 신평면인 '플러스알파존'이 적용돼 실제 사용하는 면적은 훨씬 넓다. 플러스알파존은 아파트 내부에 비효율적이었던 면적을 모아 다양한 용도로 사용할 수 있도록 만든 공간으로 안방과 거실 사이 또는 주방 옆에 위치하며 주택 유형별로 최대 2개까지 제공된다.

 




또 전세대 천장고를 일반 아파트 대비 10cm 높인 2.4m로 설계하고, 중대형 차량과 주차에 어려움을 겪는 운전자를 위해 아파트 단지 지하주차장의 주차공간을 법정기준보다 10~20cm 가량 넓힌 광폭주차장으로 마련한다.


단지내 커뮤니티 시설로는 해수풀 수영장,게스트룸,개인 스튜디오,핀란드식 건식사우나,실내골프장,다목적 실내체육관등이 단지에 들어서게 되며 단지 바로 앞에는 문화공원(축구장 5개 크기)이 들어서게 된다.

공용공간에는 약 2000t급 빗물저수조를 활용한 수자원 순환시스템, 친환경 해수풀 수영장, 태양광 발전시스템 등을 적용하는 등 친환경, 최첨단 시설을 모두 갖출 예정이다.

영동고속도로 북수원IC가 차량으로 3분 거리에 있으며 과천~봉담 고속도로, 경수산업도로, 서부우회도로 등 주변 인접도로가 발달돼 있다. 지하철 1호선 성균관대역이 차량으로 5분 거리에 위치해 있다. 서울 강남까지 30분이면 자동차로 출퇴근이 가능하다.

분양가는 3.3㎡당 900만원대에서 1180만원대로 주변 신규 분양상품보다 저렴하며 2013년 05월 입주예정이다.

문의: 031-256-8922
 

 


※본 콘텐츠는 정보제공을 위한 기업 보도자료로 헤럴드경제 의견과 다를수 있습니다.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