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앤힐스테이트, 자연앤e편한세상 파격분양
- 계약금10%, 중도금 전액 무이자, 한강신도시내 저렴한 분양가- 여의도까지 20분대, 강남까지 40분대 진입 가능- 분양가 상한제적용으로 2013년1월4일부터 분양권 전매 가능
한강신도시에서 분양중인 경기도시공사의 ‘자연앤힐스테이트’와 ‘자연앤e편한세상’이 계약금 10%, 중도금 전액 무이자 조건으로 입주 시까지 추가비용이 전혀 없는 파격적인 혜택을 내놓으면서 새롭게 관심을 모으고 있다.
소비자들이 가장 선호하는 ‘힐스테이트’와 ‘e편한세상’이라는 메이저 브랜드이면서도, 3.3㎡당 870만원대부터 시작하는 분양가로 사람들의 관심을 끌고있다.
이는 청약통장 사용없이 서울에서 가장 가까운 신도시에 메이저 브랜드 아파트를 그것도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절호의 찬스이기 때문이다.
‘자연앤힐스테이트(1,382가구)’와 ‘자연앤e편한세상(1,167가구)’은 선호도가 높은 대단지에, 최근 수요가 몰리고 있는 전용면적 (구33평)84㎡로 구성되어 환금성도 뛰어나고, 부동산 규제완화의 혜택도 최대한 누릴 수가 있으며, 2013년 1월4일부터 전매도 가능하다.
국내 최초로 ‘가족안심 시스템’을 도입했을 뿐만 아니라, 녹지율 45%에 단지 내 숲속공간, 테마광장, 미세스가든, 에너지놀이터, 맘스라운지 등을 조성해 입주민의 안전과 휴식, 그리고 커뮤니티 공간으로서의 가치도 높였다.
올림픽대로 행주대교 남단-방화대교 구간이 6차선에서 8차선으로 확장되고, 한강신도시와 올림픽대로 방화대교 남단을 잇는 6차선 김포한강로가 2011년에 개통되면 서울로의 접근성은 자동차로 여의도까지 20분대, 강남까지 40분대에 진입이 가능할 정도로 획기적으로 좋아진다. 9호선 초역세권 연장 등 지하철 건설계획도 검토되고 있다. 김포시는 2016년까지 약 1조 7천억원을 투자해 영상복합문화도시 ‘한강시네폴리스’를 조성한다고 발표했다. 영상산업 클러스터, 스튜디오, 창작주거단지, 쇼핑·엔터테인먼트 시설, 마리나 시설 등 다양한 문화콘텐츠 관련 산업이 들어서게 될 한강시네폴리스는 문화도시로서의 한강신도시의 주거가치를 한층 높여주게 된다.
또 경인운하 ‘아라뱃길’ 또한 물류, 관광, 레저등의 분야에서 한강신도시의 투자가치를 크게 끌어올릴 것으로 전망된다.
한강신도시 ‘자연앤힐스테이트’와 ‘자연앤e편한세상’은 선착순 동,호 지정계약 진행 중이며, 조기마감이 예상되므로 로얄층 확보를 위해 미리 청약접수하고 방문하는 것이 유리하다.
*모델하우스 방문 시 동.호 지정 계약금과 신분증, 인감도장을 준비하시기 바랍니다.
*모델하우스 상담 및 예약 전화 : 031-980-4750
<위 내용은 헤럴드경제의 편집 방향과 무관하며, 해당업체에서 제공한 보도자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