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아우디코리아, 아마추어 골프대회 개최
아우디코리아가 다음달 11일부터 아우디 고객을 대상으로 ‘제7회 아우디 콰트로컵 골프대회’를 개최한다고 17일 밝혔다.

아우디 콰트로컵 골프대회는 1991년 독일 본사가 아우디 고객들을 대상으로 처음 시작했고, 이듬해 세계 대회로 확대됐다. 국내에서는 2005년 첫 대회 이후 올해로 7회째를 맞는다.

올 아우디 콰트로컵 골프대회는 4월11일 서울ㆍ경기 지역을 시작으로 5월 하순까지 전국 각지의 최고급 골프장에서 6회의 지역예선과 6월20일 한국결선 등 총 7회에 걸쳐 진행된다.

콰트로 리그 상위 20% 내 선수들은 한국결선에 나갈 수 있으며, 최종 우승 1팀(2명)은 오는 11월 홍콩 미션힐스 골프클럽에서 열릴 아우디 콰트로컵 월드 파이널에 출전해 세계 50여개국 우승자들과 실력을 겨루게 된다.

트레서 힐 아우디코리아 사장은 “앞으로도 아우디는 브랜드의 명성에 걸맞은 차별화되고 다양한 고객 행사를 통해 고객들에게 다가설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번 대회에는 아우디 고객이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으며, 참가를 희망하면 대회 2주 전까지 각 지역 전시장에서 신청하면 된다. 참가비는 20만9000원이며 자세한 내용은 지역 전시장에 문의하거나 콰트로컵 홈페이지(www.audiquattrocup.co.kr)를 참조하면 된다.

한편, 아우디코리아는 한국결선 우승 1팀(2명)에게 아우디 콰트로컵 월드 파이널에 참가할 수 있는 비즈니스 클래스 항공요금 및 최고급 호텔 포함 경비 일체를 후원한다. 또 국내 예선 및 결선대회 지정된 홀에서 홀인원을 하면 아우디 A4 TFSI(4730만원)를 부상으로 주고, 리그 순위에 따라 다양한 상품도 수여한다.

<이충희 기자 @hamlet1007>
hamlet@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