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아주에이비스렌터카, ‘AJ렌터카’로 브랜드 변경
글로벌 렌터카 업체인 AVIS의 국내 독점 브랜드 아주에이비스렌터카가 브랜드를 ‘AJ렌터카’로 변경한다고 21일 밝혔다.

AJ렌터카는 이전 브랜드인 ‘아주’의 영문 이니셜을 사용해 연관성을 가지면서도 글로벌 시장에서 쉽게 기억될 수 있도록 했다.

AJ렌터카는 브랜드 변경과 함께 새로운 심볼도 공개했다. ‘A’와 ‘J’, 두 알파벳이 자연스럽게 연결된 모양의 새로운 심볼은 고객 만족과 최상의 서비스를 고객에게 제공하겠다는 의지를 형상화했다.

반채운 AJ렌터카 대표는 “브랜드 교체를 계기로 고객서비스를 강화하고, 제 2의 도약을 위한 발판으로 삼겠다”면서 “현장에서 고객의 소리를 직접 듣고 이를 경영활동에 반영해 최상의 고객 만족을 제공하는 브랜드로 거듭나겠다”고 말했다.

한편, AJ렌터카는 브랜드 변경을 기념해 이날부터 2개월 동안 이름 속에 알파벳 ‘A’ 혹은 ‘J’가 담긴 고객을 찾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새로 출발하는 AJ렌터카에 바라는 점과 격려의 말 등을 남기는 이벤트도 동시에 실시한다.

이벤트 참가를 원하면 홈페이지(www.aj-avis.co.kr)를 방문하면 되고,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총 238명에게 태블릿PC, 렌터카 이용권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이충희 기자 @hamlet1007>
hamlet@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