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4월을 뒤흔들 괴물 같은 종목이 나타났다. 이 종목은 무조건 확보해야 한다. 200% 급등한 동양텔레콤은 물론 심지어 1천% 급등한 에스아이리소스의 신기록마저도 갈아치울 1순위 후보다. 필자가 우려하는 것은 고작 100-200% 수익에 만족하고 팔아버리지는 않을까 하는 점이다.
현재 증시에서 무엇보다 중요한 것은 거대 자금의 흐름과 아직 시장에 알려지지 않은 극비정보를 입수하는 게 중요하다. 필자는 미국계 헤지펀드와 한번에 수십억씩 베팅하는 국내 큰손 자금이 바로 금일 추천주로 흘러 들어가는 것을 포착했다.
“폭등시세”의 급등주 청취 방법
☎ 060-600-8010 전화 ▶ 1번 연결 ▶ 912번 “폭등시세”
그리고 국내 기관뿐만 아니라 증권가에 알려지지 않은 극비 정보를 입수하고는 깜짝 놀랐다. 이건 2,000% 이상 날라가도 아깝지가 않다. 바로 줄기세포 바이오 테마이기 때문에 이 기록적인 수익이 가능한 것이다.
이 종목은 차트를 열어보고 정말 소름이 끼칠 정도의 엄청난 흥분을 느꼈다.
특히, 보령메디앙스를 한 달도 안 되는 시간 안에 250%나 급등시켜 버린 그 수법과 너무나 똑같다. 최근 급등했던 대선 테마, 세종시 테마는 명함도 내밀지 못한다. 한번 시작하면 곧바로 상한가로 직행하여 점 상한가 랠리를 보여줄 수도 있는 너무나 강력한 종목이다.
정말 정신 똑바로 차리고 빨리 잡아야 한다. 지금 각종 매스컴에 동사에 대한 자료가 뿌려지기 시작했다. 실적 하나만 놓고 봐도 단기 수백% 급등은 기본으로 먹고 들어갈 종목이다. 삼성그룹에서 2조원을 줄기세포에 긴급 투자한다. 과거의 잡주가 아니라 이제는 삼성그룹과의 인연으로 대박 매출을 낼 수 있는 어마어마한 기업이 될 종목이다.
긴 말 필요 없는 경악스러운 극비정보가 있다!
이 종목을 탐내는 이유가 바로 극비리에 진행된 연구가 성공을 거두었기 때문이다. 이제 미국, 아니 전 세계에서 그 동안 환자들이 수천만 원을 내던 검사를 단 몇 십만 원에 더 빠르게 받을 수 있다. 이제 한국뿐 아니라 바이오 선진국 미국에서도 이 기업의 서비스를 얻기 위해 간청할 것이다. 더 이상은 말 못한다. 그 만큼 너무나 강력한 극비정보다. 사업이 정상 궤도에 오르면 최소 수십 조 원이 굴러들어오는 것은 두말 하면 잔소리다.
여기에 더 무서운 것은, 지금 시장에서는 이 종목에 대해서 잘 모르고 있다는 점이다. 고작 개인들이 엉뚱한 종목에 가서 기웃거리면서 단타나 치고 있다. 이 와중에 세력들은 무시무시한 매집에 열을 올렸다. 차트를 보면 한번에 수십 만주씩 싹쓸이 매집세가 터졌다. 이제는 새로운 급등 신화가 여기서 터질 것이다. 감히 얼마나 오를지 상상하지 말고 일단 물량부터 잡기 바란다.
마지막으로 당부하지만, 바이오주의 급등세는 작게는 500%, 많게는 1,000% 이상 나왔다. 그런데 이번은 다르다. 이번에 한번 튀면 주구장창 연속 상한가를 찍으면서 2,000%를 넘어갈지도 모른다. 그 만큼 이 극비재료의 충격은 증시에 태풍을 가져올 것이다. 부디 100%, 200% 수익을 바라면서 단타에 몰두하지 말고, 반드시 이 종목으로 2,000%의 수익을 거두기 바란다.
[첫째, 극비정보 입수! 2,000% 폭등 기대! 1년 주식 농사 한방에 끝내라!]
그간 폭등한 서한, 보령메디앙스는 명함도 못 내민다. 이 종목은 그 이상 엄청난 시세가 당장 터질 기세다. 이미 미국계 헤지펀드 뿐 아니라 수백억 자산가들의 자금이 매집이 끝냈다. 수상하게도 어제부터 느닷없이 주가를 급등시키려는 움직임을 보이고 있다. 별 기다림 없이 당장 시세가 터질 종목으로 빨리 물량 확보하기 바란다.
[둘째, 삼성전자가 놀라 긴급 기자회견! 바이오 테마를 휩쓸 유일한 종목!]
앞으로 증시 지도가 바뀐다. IT, 건설, 자동차 따위가 주도주가 아니다. 삼성전자까지 이 기업의 극비 연구결과에 놀라 긴급하게 기자회견까지 했다. 일단 2조원을 투자하겠다고 한다. 하지만 고작 2조원으로 끝날 것이 아니다. 삼성 그룹뿐 아니라 대한민국의 사활을 걸 유일한 섹터에서 미국을 깜짝 놀랠 신기술을 발표했다. 이제는 이 종목이다.
[셋째, 미국도 하지 못한 극비 연구 개발에 성공! 미국 FDA도 깜짝 놀랐다!]
동사가 주목 받는 것은 바이오 신약 만이 아니라, 새로운 개념의 치료제 때문이다. 한번 개발에 성공하면 최소한 수십조 원이 굴러들어 오는 것은 기본이요, 대한민국 바이오 산업에서 일대 혁명적인 개발 성과를 알아보고 정부까지 나서서 무차별 정책 지원을 결정했다.
동사는 특유의 바이오 신기술로 수천만 원에 달하는 검사 비용을 획기적으로 줄여버리는데 성공하면서, 이제 그 누구도 하지 못한 새로운 시장을 완전히 장악해버렸다. 조만간 바이오 업계에서 삼성전자와 같은 초대형 기업이 탄생할 것이다.
[넷째, 대한민국 급등주 포착 1등 전문가! 이번에는 이 종목으로 사생결단한다!]
필자는 경제TV 방송 등에서 작년 수많은 급등주를 발굴해 엄청난 수익률을 자랑해왔다. 과거 홈센타부터 젬백스까지 1,000% 이상 급등한 종목들 뿐 아니라 최근 오텍, 파트론, 후성 등 수백% 급등세를 이렇게 잡아드린 사람은 필자 밖에 없다. 지금도 추천주들은 수십%에서 수백%까지 날라가고 있다.
오늘 종목은 시시하게 200%, 300%로 끝날 종목이 아니다. 지금 당장 매수에 들어가기 바란다.
“폭등시세”의 급등주 청취 방법
☎ 060-600-8010 전화 ▶ 1번 연결 ▶ 912번 “폭등시세”
★오늘의 추천주★ 7배↑ 폭등한 풍경정화 부럽다면! 4월 큰 돈 벌어줄 이 종목 사라!
http://biz.heraldm.com/News/Stock/CP/airstockIframe.jsp?wr_id=30852
최근 개인투자자들에게 이목을 끌고 있는 관심종목은 다음과 같다.
케이피엠테크, 대유에이텍, 엘앤씨피, AP시스템, 파루
단, 위의 종목들은 상승했거나 상승 중에 있으므로 무리한 추격매수보다는 관심과 참고를 당부 드린다.
■ 추천종목은 기사가 게재되는 관심종목과 다를 수 있으니 추천종목 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본 정보는 증권전문가들이 투자자에게 제공하는 참고자료입니다. 이는 헤럴드경제와는 무관하며, 편집의도와 다를 수 있습니다.
■ ARS 정보 이용시 정보이용료 30초 당 2000원(VAT 별도)이 부과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