망설일 시간조차 없다. 이제 극비 재료가 터지면 상상을 초월하는 급등세가 연이어 나올 특급 극비종목을 지금 바로 공개한다.
오늘 필자가 다급하게 추천하는 종목은 무차별적인 급등랠리가 임박한 것으로 보이는 너무나 중요한 종목이다. 동 종목은 실적 폭증세가 말 그대로 엽기적이다. 매출이 500% 폭증했다. 한번 생각해보기 바란다. 1년 만에 매출이 무려 5배가 뛰었다는 것인데, 기업의 레벨 자체가 달라질 수 밖에 없다.
여기에 중국발 초대형 호재까지 극비리에 대기중이다. 중국 시장의 IT 산업은 이제 막 걸음마 단계로, 동사가 완전히 중국 시장을 쓸어버리고 있다.
그런데 지금 주가에는 이런 호재가 전혀 반영되지 않았다. 사상 최저 수준의 주가대로, 예상실적대비 PER 3배에도 미치지 못하는 초저평가 상태다. 사상 최대 실적을 갱신함에도 불구하고, 시장의 관심 밖에서 줄기찬 세력들의 매집이 진행되어 왔기 때문이다. 바로 지금 솔직히 필자가 지금까지 전혀 보지 못한 강력 매집세가 나오고 있다.
이제서야 동사의 진가를 알게 되면서 다급하게 외국인까지 매집에 동참하고 있고, 이제 한번 튀기 시작하면 과거 아토가 300% 가볍게 급등한 것처럼 끝없이 밀고 올라가는 시세가 임박해있다. 급등의 조건을 모두 갖춘 이 종목을 절대 놓치지 말기 바란다. 정말 자신한다. 이런 초대박 종목은 올해 다시 보기 힘들 것이다.
첫째, 매출 700% 폭증! 극단적인 실적 폭발!
동사는 올해 상반기까지 엄청난 실적 호전과 함께, 올해 매출이 최소 700% 이상 급증할 것으로 예상된다. 이런 실적 폭증세는 시장 참여자 그 누구도 상상하지 못했던 일로 전방산업에 대한 100조원 투자의 최고 수혜주로 손꼽힌다.
둘째, 30조원 시장 완전 장악! 글로벌 시장을 먼저 장악했다!
동사의 매출은 대부분 글로벌 시장에서 나오고 있고, 이미 탁월한 기술력으로 30조원에 달하는 시장을 완전히 장악했다. 이제 남은 것은 시장 점유율을 극단적으로 끌어올리는 일로, 이렇게 되면 수천 원대 주가는 자릿수가 바뀔 수 밖에 없다.
셋째, 대주주 지분율 50% 육박! 이게 폭등의 조건이다!
폭등하는 종목들의 조건 중 가장 중요한 것은 대주주 지분율이다. 동 종목은 이미 대주주가 50% 가까운 물량을 선점한 상태로, 유통되는 물량 자체가 거의 없다. 실적 폭발 + 탁월한 기술력 + 대주주의 지분장악 이라는 모든 폭등의 조건을 갖춘 동 종목은 절대 놓쳐서는 안된다.
넷째, 감히 상상할 수 없는 매집세! 올라타지 않으면 추격하지 못한다.
가장 중요한 세력들의 매집은 그야말로 상상을 초월할 수준이다. 얼마 남지 않은 유통물량이 모두 장악당했고, 지난 달 말까지 최종 물량 테스트 결과 자유자재의 핸들링이 가능한 상태까지 왔다. 지금 바로 올라타지 않으면 물량 확보는 꿈도 꾸지 못할 절정의 급등세를 보일 것이기 때문에 망설이지 말고 쓸어담기 바란다.
한번의 기회로 신세 역전뿐 아니라 수년치 수익을 올릴 수 있는 절호의 기회다. 제발 간곡히 부탁하건대, 손실이 나 있는 종목들을 붙잡고 있지 말고 급등할 수 있는 종목을 매수하기 바란다. 오늘 같은 기회는 또 다시 없을지도 모른다.
http://biz.heraldm.com/News/Stock/CP/viewPaxnet.jsp
(헤럴드) 억대 주식부자로의 확실한 지름길! [최신추천주]
[Hot Issue 종목 게시판]
대륙제관/BS금융지주/큐리어스/엘오티베큠/신우
■ ARS정보 이용 시 정보이용료 30초 당 2,000원(VAT별도)이 부과됩니다.
■ 추천 종목은 기사가 게재되는 연관 종목과 다를 수 있으니 추천 종목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본 투자전략은 투자의 참고 자료이며, 헤럴드경제 컨텐츠제공처의 전문가별 전략입니다.
■ 본 추천주 정보는 기사가 송출된 후 24시간 이내에 참고하시길 권장합니다.
<위 내용은 헤럴드경제의 편집 방향과 무관하며, 해당업체에서 제공한 보도자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