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아모레퍼시픽, ‘메이크업 유어 라이프’ 캠페인
아모레퍼시픽(대표이사 서경배)과 아모레 카운셀러가 함께 전개하는 ‘2011 아모레퍼시픽 메이크업 유어 라이프(AMOREPACIFIC Make up Your Life)’ 캠페인이 4일 충남대학교병원 대전지역 암센터를 시작으로 5월 한 달간총 23회 진행된다.

‘아모레퍼시픽 메이크업 유어 라이프’는, 암치료 과정에서 피부변화와 탈모 등 급작스러운 외모 변화로 인해 고통 받는 여성 암 환우들에게 메이크업 및 피부관리, 헤어 연출법 등 스스로를 아름답게 가꾸는 노하우를 전수해 환우들이 투병 중 겪는 심적 고통과 우울증을 극복하고 내면의 아름다움과 삶에 대한 긍정적 태도를 고취시킬 수 있도록 돕는 캠페인이다. 캠페인에는 아모레퍼시픽의 방문판매 카운셀러 500명이 자원봉사자로 참가한다. 4회째인올해까지 총 5500여 명의 여성 암 환우와 1350여명의 아모레 카운셀러 자원봉사자가 참가했다.

올해에는 캠페인 참여를 희망하는 병원 및 여성 암 환우들의 높은 관심을 반영해 서울 및 수도권, 부산, 대구, 광주, 대전, 강원, 제주 지역 환우 2000여 명을 대상으로, 상·하반기(5월·11월)로 나눠 총 50개 병원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암 수술 후 2년 이내로, 현재 방사선 또는 항암치료 중인 여성 환우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며(병원 별 30~50명 선착순 마감), 참가자 전원에게는 가방, 교재, 브로셔, 헤라(HERA) 메이크업 제품과 ‘프리메라(Primera) 스킨케어 키트’로 특별 구성된 ‘메이크업 유어 라이프 키트’가 제공된다.

권영소 아모레퍼시픽 방판부문 부사장은 “아모레 카운셀러는 지난 47년간 밝고 건강한 사회를 만들기 위해 ㈜아모레퍼시픽과 동행해 왔다”면서 “암으로 고통받는 환우들이 외면적인 아름다움 뿐 아니라 내면의 아름다움까지 되찾아 건강하고 아름다운 삶을 되찾길 바란다”고 말했다.

본 캠페인은 아모레퍼시픽이 주최하고 한국유방건강재단, 한국유방암학회, 대한종양간호학회, 한국여성재단이 후원하며, 보다 자세한 정보 및 참가 방법은 2011 AMOREPACIFIC Make up your life 운영국(070-7604-2116)으로 문의하면 된다.

<황혜진 기자@hhj6386>
hhj6386@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