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세라티의 공식 수입사 FMK는 공식 홈페이지(www.maserati.co.kr)를 새로 단장했다고 6일 밝혔다.
새로 문을 연 홈페이지 내 모델별 갤러리에서는 럭셔리 스포츠 세단 ‘콰트로포르테’와 파워풀한 성능과 편안한 승차감이 조화를 이룬 쿠페 ‘그란투리스모’, 4인승 럭셔리 카브리올레 ‘그란카브리오’의 다양한 이미지들을 감상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마세라티의 최근 브랜드 뉴스와 시승관련 기사를 찾아볼 수 있고 온라인 시승 신청은 물론 마세라티 공식 전시장과 서비스센터 등 주요 시설에 대한 상세한 정보도 확인할 수 있다.
마세라티 홈페이지의 또다른 특징은 오감만족을 꾀하는 다양한 콘텐츠들이 대거 포진했다는 점이다. QR코드를 스캔해 다운로드 가능한 마세라티 모바일 앱이 제공되고 오디오 드롭 메뉴를 통해 강력하고 생생한 엔진음을 체험할 수 있다.
카 컨피겨레이터 메뉴에서는 총 800만가지 이상의 디자인 조합이 가능한 맞춤 주문 제작 프로그램인 ‘오피치네 알피에리 마세라티 프로그램’을 활용해 원하는 사양을 직접 시뮬레이션할 수 있다. X-레이 보기 기능을 선택하면 모델 내부의 기계적인 세부 사항들을 일일이 확인할 수 있다.
김영식 마세라티 영업총괄 전무는 “앞으로 고객과의 소통을 더욱 강화해 마세라티의 브랜드 이미지를 높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충희 기자 @hamlet1007>
hamlet@heraldcor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