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아이가 마음 놓고 먹는 아이스크림”
국내 소비자들은 향료와 색소 등의 첨가물이 들어간 아이스크림에 익숙하다. 부드럽고 달콤한 맛을 선호하는 까닭이다. 하지만 일본이나 유럽 등 해외에서는 아이스크림에 지방 함유량이 적을수록 프리미엄 급으로 인정해준다. 최근엔 우리나라에서도 친환경 웰빙 식품이 부각되면서 천연재료를 사용한 아이스크림이 주목받고 있다. 향료와 색소를 넣지 않은 친환경 아이스크림, 순수 국내 기술로 만든 토종 아이스크림 전문 브랜드 (주)더해봉.
더해봉은 순수 국내 기술로 친환경 재료를 사용해 만든 아이스크림을 선보였다. 국내 아이스크림 브랜드 대부분이 해외 로열티를 지급하지만, 더해봉은 국내 기술로만 완성해 로열티 지급이 전혀 없는 토종 브랜드다.
천연재료를 그대로 사용해 만든 더 해봉은 향료와 색소가 없는 게 특징. 인공첨가물을 넣은 제품보다 조금 덜 달지만, 씹는 맛이 좋고 몸에 좋아 마음 놓고 먹을 수 있는 아이스크림이다. “내 아이가 인공색소 걱정 없이 마음 놓고 먹을 수 있는 아이스크림을 만들겠다”는 정해길 대표의 노력 끝에 탄생한 해봉 아이스크림은 고객들에게도 입소문이 났다.
해봉 아이스크림은 쾌변 효과가 탁월하다. 유지방 아이스크림은 타사 제품에 비해 첨가물이 훨씬 적은 편. 국산 재료만 쓰기 때문에 단가는 높은 편이지만, 본사의 이익을 줄여 소비자들이 안전하고 맛 좋은 아이스크림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날씨가 더워지는 5월 아이스크림도 건강과 영양을 생각하면서 먹는 지혜가 필요하다.
인공색소 없는 천연재료 아이스크림 더해봉, 맛과 건강 두 마리의 토끼를 잡아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