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한국지엠, 알페온 ‘월드 클래스 고객 서비스로 모십니다’
한국지엠이 5~6월동안 알페온 구매 고객에게 업계 최고 수준의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는 ‘월드 클래스 케어’ 프로그램을 실시한다.

이 프로그램은 알페온 구매 후 3년이 지난 시점의 중고차 가치를 업계 최고 수준으로 보장해주는 최대가치 보장 프로그램과 지난 3월부터 쉐보레 브랜드 국내 공개 이후 실시 중인 국내 동급 최장 5년 무상보증 프로그램 등으로 구성됐다.

‘최대가치 보장 프로그램’으로 알페온 구입 고객은 차량 출고일 기준 만 3년 후 SK엔카로 중고차를 매매하면 중고차 가격 최대 50%(3년 6만㎞이내 무사고 기준)까지 차량 가치를 보장해준다. 별도 할부 프로그램 가입 없이 5~6월 두 달 동안 알페온 구매자 모두에게 자동 부여되는 게 특징이다.

또 일반적으로 동력계통에 한해 5년 또는 10만㎞로 한정됐던 무상보증 기간을 일반 부품까지 확대 적용해 동급 최초로 일반부품 및 동력계통 주요 부품에 대해 5년 또는 10만㎞의 무상보증 혜택을 받게 된다. 지난 3월 쉐보레 브랜드 한국 시장 공개시점과 함께 시작됐으며 올해 연말까지 지속될 예정이다. 


또 5~6월 간 온라인을 통해 상담 신청을 하고 알페온을 구매한 고객 중에서 추첨을 통해 매월 5명에게 구입비 100만원을 지원한다.

온라인 상담 신청은 알페온 브랜드 페이지(www.gmalpheon.co.kr)에서 가능하다.

<김상수 기자 @sangskim>

dlcw@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