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르노삼성, RSM 아카데미 MBA 1기 수료생 배출
르노삼성자동차가 영업ㆍ서비스 전문가 양성을 목표로 신설된 ‘RSM 아카데미’에서 사내 MBA 1기 수료생을 배출했다고 12일 밝혔다.

지난 1월 신설된 ‘RSM 아카데미’는 지금까지 영업 및 서비스 조직산하의 영업교육팀, 서비스교육팀으로 나눠져 있던 기존 교육 체계를 일원화한 교육 전담 조직이다. 영업ㆍ서비스 교육의 전문성을 강화해 전문 인력을 양성하겠다는 목표로 신설됐다.

지난 1월부터 27명의 직영 사업소장 및 지점장을 대상으로 개설된 ‘사내 MBA 과정’은 4개월에 걸쳐 직접적인 직무 교육 외에 관리 능력, 손익관리, 고객 만족함양 등 종합적인 소양을 갖춘 프로그램을 거쳐 1기 수료생을 배출했다.

특히 지난 11일 부산 공장에서 진행된 MBA 과정 학위 수여식에는 영업본부 임원 및 관계자, 졸업생 가족 100여명을 함께 초청해 의미를 더했다. 공장 라인 투어, 졸업생 프레젠테이션, 오찬 등의 행사가 진행됐다. 



이인태 영업 전략 지원 총괄 상무는 이날 수료식 축사에서 “이 과정으로 거쳐 배출된 매니저들이 향후 르노삼성자동차가 새로운 도약을 준비하는 데 핵심적인 역할을 할 것으로 확신한다”며 “앞으로도 모든 부문에서 르노삼성자동차만의 차이를 더욱 느낄 수 있는 전문 인력 양성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김상수 기자 @sangskim>

dlcw@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