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젊은이만 발급받는 현대백화점 ‘U-카드’는?
현대백화점은 20~35세 젊은 고객을 겨냥한 포인트 적립카드 ‘U-카드’를 선보였다고 19일 밝혔다. ‘U-카드’ 회원에게는 신촌점, 중동점, 목동점 유플렉스에서 의류, 잡화 등을 구입시 현대백화점카드, 현금, 상품권, 일반카드 구분없이 1000원당 1점씩 포인트를 적립해 준다. 적립된 포인별는 규모에 따라 백화점상품권이나 사은품을 받을 수 있다.

백화점상품권과 사은품 증정 기준은 오는 2012년 4월30일까지 적립한 포인트를 기준으로 최소 500포인트 이상시엔 백화점상품권 5000원권부터 제공하며, 최대 4000포인트 이상시엔 백화점상품권 8만원권까지 지급된다.

신규가입 후 첫 구매시는 사은품을 제공하고 유플렉스 프리미엄 쿠폰북과 2시간 무료 주차권도 증정한다. 또 유플렉스 및 현대백화점 진행 문화공연과 이벤트 초대 및 추가 할인 등의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현대백화점은 U-카드 런칭 기념 이벤트로 5월22일까지 목동점 유플렉스 매장에서 U-카드 회원이 화장품 또는 구두 20만원 이상 구매시 현대백화점 상품권 1만원권을 증정한다. 탠디, 닥스, 미소페, 세라 등 구두 매장에서 U-카드 회원 가입할 경우엔 비오템 아쿠아수르스 샤쉐 3종 화장품 샘플 등을 선물한다.

<최남주 기자 @choijusa> calltaxi@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