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인터플렉스 모토로라 모바일 부분 최우수 협력업체 선정
연성회로기판(FPCB) 전문기업인 인터플렉스는 최근 미국 샌디에고에서 열린 ‘2010 모토로라 Supplier Conference’ 에서 최우수 협력업체(Top Supplier)로 선정됐다고 20일 밝혔다.

이 상은 모토로라의 1000여개 협력업체를 대상으로 지난해 가장 우수한 평가를 받은 업체에게 주어진다. 평가 기준은 기술력, 품질, 가격, 고객대응력 등 전 분야에 걸쳐 평가된다.

이번 수상업체는 인터플렉스를 비롯해 부품공급사 4개 업체가 선정됐다. 인터플렉스는 이 중 모바일 부분 최우수 협력업체에 올랐다.

인터플렉스는 2007년부터 모토로라와 거래하면서 3년 만에 FPCB 공급점유율을 45% 이상 기록했다. 또한 현재 스마트폰, 태블릿 PC등의 신규 개발 프로젝트 시장에서도 점유율을 50% 확보한 상태다.

인터플렉스의 주력 제품인 연성회로기판(FPCB)는 주로 스마트폰, 태블릿PC 등에 사용되고 있다. 이에 힘입어 인터플렉스는 지난해 4192억원 매출액과 310억원의 영업이익으로 사상 최대 실적을 달성했다.

지난해 매출액 기준으로 인터플렉스는 전 세계 FPCB 시장 점유율은 2위(계열사물량 포함) 수준이다.

<정태일 기자@ndisbegin> killpas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