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신 태양광 에너지 절대 수혜주” 외국계 헤지펀드와 국내 대기업간 M&A 전쟁!

[금일 추천주 핵심 포인트]
1. 미국, 일본의 수백조원 투자 – 신 태양광 에너지 절대 수혜주!
2. 매분기 슈퍼 어닝서프라이즈 – 주가가 실적을 한참 못 따라잡고 있다!
3. 대형 M&A 재료 부각 – 현재 지분쟁탈전 중으로 곧 무한경쟁 시작된다!
4. OCI 복사판 – OCI 2000% 급등 전 초기 국면과 너무나도 흡사!


필자를 믿고 따라온 회원들 대부분이 억대계좌 달성에 성공한 가운데, 아직도 필자를 한번도 접하지 못한 안타까운 분들을 위해 비장의 카드 하나를 들고 나왔다.


이번에 추천드릴 종목은 과거 OCI가 3만원에서 60만원까지의 2,000% 급등을 그대로 재연할 극비 재료주이자 메이저 세력 매집주로 단 돈 천만원만 매수해도 억대 계좌 달성은 손 쉬울 것이라 자신 있게 말씀 드린다.


미라클”의 급등주 청취 방법
☎ 060-600-8010 전화 ▶ 1번 연결 ▶ 123번 “미라클”


태양광이 신재생 에너지의 대장주로 부각되면서 폴리실리콘 관련주가 연일 고공행진을 펼치고 있는 가운데, 곧 현재 태양광을 대체하며 박막형 태양전지가 부각될 것이다. 이는 현재 태양광보다 연료 효율뿐 아니라 제작비도 기존 제품보다 훨씬 적게 들뿐 아니라 수익성이 배 이상 뛰어나 박막형 태양전지가 차세대 태양광을 지배하게 될 것이다.


이를 간파한 미국 정부는 이 태양광 사업에 향후 수백조원을 투자할 것으로 천명한 가운데, 오바마 정부의 에너지 정책 1순위로 꼽히고 있으며 실제로 몇몇 업체로 투자가 집중되고 있고 일본에서도 이에 뒤질새라 대규모 설비증설이 진행 중에 있다. 이렇듯 선진국에서 집중적으로 투자하며 시장규모가 수백조원으로 확대될 것이 확실시 되고 있다.


◇ 박막전지의 핵심부품과 원천기술을 확보한 회사로 경쟁사 없이 시장점유율 100%!!


완벽한 진입장벽을 갖춰 IT의 퀄컴과 같이 시장을 모조리 지배한 회사로 올해를 기점으로 2015년까지 매년 수천% 급성장을 이룰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현재 시가총액 1500억이 곧 1조 5천억원으로 아니 3조원까지 무제한 팽창하게 될 것이다.


이러한 동사의 엄청난 실적모멘텀과 성장성을 간파한 외국계 자본이 매일같이 수십억을 투입하고 있는데, 이는 대규모 M&A를 의식한 자금이 아닌가 하는 판단이 들고 있다.


여기에 OCI를 견제하려는 국내 대기업에서도 눈독을 들이고 있으니, 조만간 동사를 두고 치열한 인수 경쟁이 펼쳐질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이런 대규모 M&A가 펼쳐지면 주가가 천정부지로 오르는 일은 당연지사이나, 그 보다 더더욱 놀라운 재료가 있는데 이 재료는 보안상 지면을 통해 밝힌 수는 없다. 다만 이 놀라운 재료가 공시로 나오는 순간 3분 안에 상한가 직행은 물론, 2주간 줄상한가를 몰아칠 것이라는 점 미리 말씀 드린다.


그야말로 1분 1초가 아쉬운 절대절명의 상황이다. 제 2의 OCI를 최저점에서 잡느냐 못 잡느냐의 기로에 서있는 상태로 이 종목 매수 한 번이 여러분의 인생을 바꿀 수도 있는 상황인 것이다.


외국인과 세력들에게 물량을 더 빼앗기기 전에 어서 빨리 단 돈 100만원이라도 매수해 그야말로 초대박을 함께 하시기 바란다.


 “미라클”의 급등주 청취 방법
☎ 060-600-8010 전화 ▶ 1번 연결 ▶ 123번 “미라클”


★오늘의 추천주★ 올해 급등주 노린다면 6월은 이 종목으로 베팅하라!
http://biz.heraldm.com/News/Stock/CP/airstockIframe.jsp?wr_id=31616


최근 개인투자자들에게 이목을 끌고 있는 관심종목은 다음과 같다.

티피씨글로벌, 홈센타, 서한, 대유에이텍, 아미노로직스


단, 위의 종목들은 상승했거나 상승 중에 있으므로 무리한 추격매수보다는 관심과 참고를 당부 드린다.


■ 추천종목은 기사가 게재되는 관심종목과 다를 수 있으니 추천종목 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본 정보는 증권전문가들이 투자자에게 제공하는 참고자료입니다. 이는 헤럴드경제와는 무관하며, 편집의도와 다를 수 있습니다.

■ ARS 정보 이용 시, 정보이용료 30초 당 2000원(VAT 별도)이 부과 됩니다.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