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인피니티는 글로벌 브랜드 홍보대사로 최연소 F1 월드 챔피언 세바스찬 베텔(Sebastian Vettel, 23)을 선정한 바 있다. 국내에도 인피니티를 대변할 홍보대사 60명을 선발해 인피니티를 알리고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자는 취지로 기획됐다.
사전 응모를 통해 인피니티 홍보대사로 선정된 60명(30명 선발, 동반 1인 포함 60명)은 오는 25일 여의도 마리나클럽 앤 요트에서 개최하는 ‘모던 럭셔리 익스피리언스’ 행사에 참여하게 된다.
참가자들은 중형세단 올 뉴 인피니티M을 시승할 기회가 제공되며, 선상을 배경으로 다양한 운전 특성 모드에 맞춰 주행경험을 하게 된다. 세계 최초로 차 주변을 360도로 보여줘 사각지대 위험을 줄인 특허기술 ‘어라운드 뷰 모니터(AVM, Around View Monitor)’ 체험 행사, 럭셔리 요트 체험, 럭셔리 브런치 및 디너 등도 진행될 예정이다.
인피니티 세일즈·마케팅 총괄 손창규 디렉터는 “고객에게 더욱 특별한 라이프 스타일 체험 기회를 제공하고자 이 프로그램을 마련했다”며 “이를 통해 인피니티의 대표적인 홍보대사가 되어 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인피니티 홈페이지(www.infiniti.co.kr), 인피니티 공식 전시장 또는 고객지원센터(080-010-0123)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상수 기자 @sangskim>
dlcw@heraldcor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