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ING생명 ‘고객의 꿈’ 기업 광고 캠페인 론칭
ING생명은 10일 이달부터 ‘고객의 꿈’이라는 주제로 올해 기업 광고 캠페인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이번 광고에는 ING생명의 ‘꿈을 위한 금융 능력’을 통해 결혼, 육아, 내집 마련, 은퇴와 같이 고객이 인생을 살면서 이루고자 하는 꿈을 위한 든든한 금융 파트너가 되겠다는 메시지가 담겨있다.

아울러 ING생명은 캠페인의 일환으로 오는 7월 10일까지 고객을 위한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홈페이지(www.inglife.co.kr)를 방문하는 고객을 상대로 진행되는 ‘꿈이루미 멘토링’이벤트는 꿈을 주제로 한 사연을 공모한다. 특별한 사연과 에피소드 올린 고객 중 네티즌 투표를 통해 최고의 사연을 선정해 최대 300만원까지 희망 지원금을 지급한다. 지면 광고의 QR코드로도 온라인 이벤트에 대한 소개와 광고 다시보기도 가능하다.

이재원 ING생명 마케팅 총괄 부사장은 “캠페인을 통해 고객과 평생을 함께하며 고객의 꿈을 이뤄갈 수 있도록 하겠다는 의지를 전달하고자 한다”며 “고객에게 누구보다 든든한 꿈의 조력자가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ING생명은 9월부터 서울 및 청주, 광주, 부산, 대구 5개 지역에서 고객의 꿈을 실현하기 위한 금융 전문가들의 고객 초청 금융 세미나를 개최할 예정이며, 본사 1층에서는 국내 신진 및 중견 작가들의 ‘꿈’을 주제로 한 미술 전시회도 진행한다.

<김양규기자 @kyk7475>
kyk74@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