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헬스원은 전화 1통으로 건강기능식품 상담 및 구매가 가능한 1566- 8820 콜스토어를 오픈했다고 25일 밝혔다. 롯데 헬스원의 1566-8820 콜스토어는 전화 1통이면 롯데 헬스원의 황작, 다이어트 마테, 등 건강기능식품 관련 상담에서 구매까지 모두 가능한 통신판매채널이다.
콜스토어는 건강식품 상담에 필요한 전문교육을 마친 카운셀러가 상주 각 소비자에 맞는 제품 상담에서 구매까지 도움을 준다. 콜스토어의 뒷자리 번호 ‘8820’은 소비자가 ‘팔팔하게 20대처럼 건강한 삶’을 유지하기 원하는 롯데 헬스원의 건강식품 브랜드로서의 의지를 담고 있는 번호이다.
문영태 롯데 헬스원 부장은 “이번 콜스토어 오픈은 기능과 내용이 복잡한 건강기능식품과 관련 소비자가 좀 더 간편하게 건강을 지킬 수 있는 방법을 제시하는 건강 컨설팅 채널을 마련하는데 의미를 담고 있다”며 “효능이 입증된 롯데 헬스원의 건강기능식품을 간편하게 구입할 수 있는 판매채널로서도 기대하는 바가 높다”고 말했다.
문 부장은 또 “베타서비스 기간 동안 다이어트보조식품인 ‘다이어트 마테’와 홍삼의 Rg3 성분에 대한 문의가 많았다”면서 “제품의 품질에 대한 자신감을 한번 더 확인하는 계기가 됐다”는 말도 덧붙였다.
<최남주 기자 @choijusa>
calltaxi@heraldcor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