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광주은행, 서울지역 우수기업 CEO초청 간담회 개최
광주은행(은행장 송기진)은 5일 서울 중구 소공동 롯데호텔에서 ‘2012 여수세계박람회 성공적 개최’와 ‘2011 F1코리아 그랑프리 붐 조성’을 위한 서울지역 우수기업 CEO초청 간담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송기진 행장은 이날 간담회에서 “여수세계박람회 공식후원 은행인 광주은행이 올해 F1그랑프리 대회와 내년 여수세계박람회 성공적 개최를 적극 지원함으로써 대한민국의 국격을 높이는데 일조해 나가겠다”며 서울지역 우수기업 CEO들의 관심과 성원을 당부했다.

간담회에 참석한 박준영 전라남도 지사는 “전남에서 개최되는 국제적인 행사에 광주은행과 우리금융그룹이 성공개최를 위한 붐 조성에 앞장서 줘서 감사하다”며 CEO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호소했다.

이날 행사에는 송 행장과 이팔성 우리금융그룹회장, 강동석 여수엑스포조직위원회 위원장, 박준영 전라남도지사, 기업CEO 등 총 200여명이 참석했다.

광주은행은 지난 2009년 10월 ‘2012 여수세계박람회’ 공식후원 은행으로 선정된 이후 다양한 홍보활동을 펼쳐왔다.

지난해 1월에는 ‘여수EXPO 성공기원 특판예금 2012’를 판매해 지역민들의 관심을 불러 일으켰으며 여수엑스포 공식 마스코트인 여니ㆍ수니를 소재로 한 ‘KJB여니수니 적금’을 출시해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다.

<신창훈 기자 @1chunsim>

chunsim@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